[마케팅] 농심 신라면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3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辛라면 소개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4P 분석
6. 최종 결론
- 본문내용
-
1. 품질의 우수성
CIM(컴퓨터통합제조)시스템을 통해 라면의 전 제조공정이 컴퓨터에 의해 제어되어 제품의 품질이 균일하고 위생적.
2. 뛰어난 연구개발력
1965년 9월 회사 설립과 동시에 자체 연구소를 만들어 석·박사 등 100여명의 인재가 불철주야로 노력.
3. 과학적인 영업력
전국 각 지역을 사업부별로 나눠서 지역별 특성을 감안, 과학적·합리적인 영업전략 및 영업사원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
- 참고문헌
-
www.shinramyun.com
www.nongshim.com
www.nso.go.kr
www.fnnews.com
www.inews24.com
www.dt.co.kr
성공브랜드 이야기 – 조중연, 비즈프레스, 2009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조서환, 위즈덤하우스, 2005
한국 최고의 브랜드 - 김승범, 흐름출판, 2005
한국형 마케팅 – 조서환, 21세기북스, 200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농심 신라면의 중국 진출 성공기 -현지화,표준화 그리고 4P마케팅전략
- 농심 신라면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신라면블랙사태이후 이미지실추 대응전략
- 농심 경영전략분석및 농심 기업혁신전략분석과 신라면 마케팅전략분석및 농심 성공요인분석과 SWOT분석 PPT
- 농심 신라면 제품분석과 국내,해외 마케팅전략분석과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신라면 미래방향분석
- 농심 신라면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STP전략, SWOT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