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속 인테리어 What Women Wan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3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What Women Want ?

2. 닉의 아파트 인테리어 디자인

3. 닉의 사무실 인테리어 디자인

4. 달시 사무실 인테리어 디자인

5. 달시 아파트의 인테리어 디자인

본문내용
1. What Women Want ?

여성들의 마음을 읽을 수 있다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
이런 상상을 한번쯤 해봤다면 이 영화가 그 해답이 될 듯 하다.

광고기획자인 닉(멜 깁슨)은 새로 부임한 능력있는 상사인 달시(헬렌 헌트)가 온 후
소비의 주체인 여자의 중심에서 생각하라는 주문을 받는다.
그 방법은 직접 여자가 되어보는 것. 코팩을 하고 스타킹을 신어보고...
급기야는 설치다가 '사고'를 당한다.
여성의 속마음이 들리기 시작한 것!
정신과의사로부터 그 사고가 '엄청난 행운'임을 깨달은 후, 닉은 이 능력을 달시에게
써보는데....

정말 남자다운 배우인 멜 깁슨의 로맨틱 코미디로의 변신은 성공적이다.
영화속에서 보면 정말 보는 이로 하여금 웃게 만드니 말이다.
또 하나 이 영화에서 놓지면 안되는 것은 바로 영화 중간에 나오는 나이키 광고 시안.
그 어떤 광고보다도 인상적이다.

2. 닉의 아파트 인테리어 디자인


여자가 되어보려는 닉.
제일 먼저 프랭크 시나트라의 곡에
맞춰 춤을 춰볼까?

시카고의 고층아파트.
도시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이 집은
고층아파트답게 전망을 맘껏 즐기려는 듯 사방이 시원시원하다. 짙은 색의
바닥과 벽으로 안정감을 준 실내를
나무 의자나 따뜻한 색의 소파로 자칫 무거울 수 있는 분위기를 완화해 준다.


3. 닉의 사무실 인테리어 디자인

늘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야하는 광고를 기획하는 사람의 사무실은 어떨른지?

주요장소인 시카고의 광고기획 사무실.
고풍스러운 사무실엔 검은 의자, 짙은 나무빛 벽, 얇은 블라인드 등 전체로 안정된 분위기. 벽의 여러 액자가 포인트.


4. 달시 사무실 인테리어 디자인

이제 슬슬 시작해볼까? 달시의 마음을 알아내는 닉의 작전은 성공으로?

노랑빛이 감도는 사무실에 검은 프레임의 붉은 메모꽂이에 여러 사진이 있다.


4.1 달시 사무실 인테리어 디자인

광고시안을 놓고 이야기하는 닉, 달시. 닉은 달시를 보고 달시는 광고시안을
보고있다.

옅은 색이 많이 보이는 달시의 사무실. 사무실이라는 공간의 특성상 별다른 장식없이 깔끔한 소파가 한쪽을 차지.





5. 달시 아파트의 인테리어 디자인

자신의 집을 닉에게 보여주는 달시.
어느덧 달시와 사랑에 빠지게 된 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론] 소비자 상표 관계 및 상표 충성도에 관한 연구
  • 속 코카콜라를 마시면서 자랐기 때문에 지금도 어디를 가든지 코크를 주문하는 높은 친숙도를 보인다. 한국에서 코카콜라와 광고를 본 적이 있는데 삼겹살을 먹으면서 소주를 찾는 것이 아니라 코카콜라를 주문하는 내용이었다. 그는 항상 삼겹살에는 소주라는 인식이 강하기 때문에 이 광고는 상품 매치를 제대로 하지 못한 것이라고 보고 있고 이 광고를 보고 자신이 삼겹살을 먹을 때 소주 대신 콜라를 선택하지도 않을 뿐더러 원래 자신의 선호도와

  • [기업분석]BMW 경영전략
  • 영화가 세계적인 성공을 거둔다면 적은 비용으로 자연스럽게 전 세계를 대상으로 자사 제품에 대한 인지도 및 선호도를 향상시켜 매출을 증대시킬수 있을것이다. 세계 시장에서 흥행에 성공한 영화는 대략 3,4억 관객을 끌어 모으기 때문에 그 어떤 광고매체와도 비교가 안될 만큼 효과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여겨지고 있다. 영화를 활용한 PPL의 경우 영화 관객 뿐 아니라 비디오, 케이블 TV 및 공중파 방송등 2차, 3차에 걸친 후속시장을 통

  • [소비자심리론] 여성 소비자의 소비심리와 소비행동 분석
  • Womenomics)’시대가 도래할 것이라고 예견한 바 있다. Womenomics는 Women과 Economics를 합성한 신조어로 앞으로 여성이 상거래를 좌우할 것이라는 의미에서 사용되기 시작하였다. 이제 기업에게 있어서 여성 소비자를 이해하는 일은 단기적 마케팅 차원의 일이 아니라 경영전략 차원에서 체계적으로 추진되어야 할 일이다.이제 여성은 과거 어느 때보다 큰 경제력을 가지게 되었고, 또한 여성들이 구매행동의 주체가 되거나 혹은 구매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 국외 연수 보고서(평생교육)
  • 속적으로 관찰하고 평가한다. - 산업체, 지방정부와의 협력관계를 통해 CCAC만의 특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발전시킨다.- 학생, 지역사회 주민들의 다양한 정보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각종 지원활동을 한다.- 지역사회의 문화 생활과 복지를 증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5. 평생교육 활성화 방안평생교육을 활성화하기 위한 미래지향적 발전전략은 궁극적으로 우리 사회 전체가 늘 배움의 터전인 평생교육의 장(場)으로 변신하고, 우리

  • 아베크롬비 vs 현대카드 광고전략 비교분석(아베크롬비,현대카드 광고캠페인 전략)
  • 속과 확산의 사회적 원인이라고 여겼다. 주체들이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우선적으로 등가물의 교환을 통해 조절하기 시작하자마자, 그들은 자신들의 세계와 물화하는 관계를 맺도록 강제된다는 것이다. 이것은 다양한 방향으로 영향을 미치는데, 루카치에 따르면 그 방향의 다양함만큼 많은 수의 물화형식이 생겨난다. 물화의 확산은 상품교환(즉, 상호작용)에서 주체들을 (1) 눈앞의 대상들을 잠재적으로 이익을 가져올 수 있는 물건으로만 지각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