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 동방신기의 일본진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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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소개
SM Entertainment에 대한 소개
동방신기에 대한 소개



현지화
1. Avex와의 전략적 제휴
2. 언어
3. 비주얼
4. 프로모션

차별화
일본아이돌 소개
왜 미국인가?
미국에서의 연구 방향과
탐방대상 소개



결론
머라고 쓸까?
본문내용
동방신기


2003년 12월 26일에 데뷔한 5인조 남자 그룹
2005년 국내 최초로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쇼케이스를 열어 5만명 관객 동원, 지방차대절 270대로 교통마비
2006년 한국 정규 3집 《'O'-正.反.合.》 2006년 음반 판매량 1위
2007 정규 4집 《주문-MIROTIC》하프밀리언(50만장) 돌파, 판매량 1위, 한국 음반계 4년만의 대기록
2005년 싱글 ‘Stay With Me Tonight’로 일본 데뷔
2006년 일본 1st LIVE TOUR 2006~Heart,Mind and Soul
2008년 일본 16th single <purple line> 오리콘 위클리차트 1위 (아시아 그룹 및 남성가수 최초 위클리 1위)
2008년 일본 홍백가합전 한국 그룹 사상 최초 출장
2009년 일본 최대 공연장 도쿄돔에서 단독 콘서트



정식명칭 : Avex Entertainment Inc

대표 : 마츠우라 마사토

소속가수 : 하마사키 아유미, 나무로 아미에, 오오츠카 아이, 보아, EXILE, ELT등

음반회사 -> 아크시브의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인수
-> 에이백스 엔터테인먼트

주로 아티스트를 배출하는 연예 기획사


2006년 이후 매년 참가

초기에는 다른 정상급 가수들과 같이 투어 콘서트를 가짐으로써 인지도 상승에 도움

현재는 Avex엔터테인먼트라는 현지 기획사 소속이라는 것을 인지시켜 줌으로써 이질감 소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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