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론] 서비스 청사진을 이용한 경주한화리조트의 품질측정과 개선방안(경주 대명리조트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3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Ⅰ. 기업선정동기 및 기업소개
1. 기업선정동기
2. 기업소개
본 론
Ⅱ. 품질측정
1. 측정도구
2. 측정방법
3. 측정방법
Ⅲ. 평 가
1. 한화리조트와 대명리조트 비교분석
Ⅳ. 개 선 안
결 론 ( 피드백 포함 )
■ 고객 설문지 첨부
■ 참고 문헌
- 본문내용
-
2) 리조트 내 부대시설 비교
① 한화리조트
* 샌드앤푸드
네네치킨과 핫도그, 샌드위치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음료가 준비되어 있다.
* 아사달(뷔페 레스토랑)
고풍스런 분위기, 소급스러운 뷔페 레스토랑
* 솔내음
Live 바비큐 전문점이며 식사와 술을 함RP 즐길 수 있는 곳
* 세미나실
각종 모임과 연회에 최적의 장소
* 훼밀리마트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생활용품, 주류 등 가장 편리하고 친근한 생활 속의 편의성을 제공
* 단체식당
품격 있는 분위기에서 식사를 제공
② 대명 리조트
* 프로방스
아름다운 보문호를 바라보면서 즐기는 달콤한 팬 케익과 커피
* 원화 한식당
경주와 인근 지역의 특산물로 맛을 낸 대명만의 전통한식
* 스카이 라운지
고층에 위치하여 하늘을 떠다니는 듯 한 창공의 성, 이탈리안 푸드와 와인, 칵테일 제공
* 레인보우 스낵바
다양한 메뉴 및 깨끗한 시설을 갖춘 아쿠아 월드 스낵바
* La Festa 호프
La Festa는 이탈리아어로 축제를 뜻하는 말로 가족, 연인, 동료와 함께 작은 축제를 열어 볼 수 있는 곳
* 서동요(주점) - 사이버틱하고 화려한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 참고문헌
-
삼성경제연구소 <고객불만 분석의 7가지 기법> 서현경
경주한화리조트 홈페이지
http://www.hanwharesort.co.kr/irsweb/resort2/resort/index_kyongju.asp
경주대명리조트 홈페이지
http://www.daemyungresort.com/asp/resort/gyeongju/main.asp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 한국 기업의 해외 프랜차이즈 사례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