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시경영론] 국제 화장품 미용 박람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1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화장품 산업의 특성과 현황
박람회 소개
전시회 문제점 분석
전시회발전을 위한 전략수립
- 본문내용
-
박람회 개요
명 칭 : 2009 서울 국제 미용 화장품 박람회
기 간 : 2009년 5월 7일(목)~5월 10일(일)
장 소 : 코엑스(COEX) 1층 인도양홀 (8010m²)
주 최 : 사단법인 대한화장품협회(KCA)
주 관 : 주식회사 한국국제전시(KIECO)
후 원 : 보건복지가족부, 식품의약품안전청,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강남구청
협 찬 : 엔제리너스커피
미디어파트너 : 동아TV, 뷰티누리, 장업신문, 주간코스메틱, 주간신문CMN, 데일리코스메틱, 일간보사
동시개최 : 2009 서울 국제 주류박람회
2009서울 뷰티 엑스포
전시회 SWOT 분석
1. 우수한 인프라시설을 갖춘 전시장
2. 새로운 브랜드에 대한 정보획득
3. 평소에 접할 수 없었던 온라인 화장품 몰의 전시
4. 서울 뷰티엑스포와 동시개최
5. 다양한 부대행사 및 세미나
1. 화장품 브랜드업체 수 부족
2.대형화장품회사의 참가율 부족
3. 부스 디자인의 획일화
4. 화장품 체험기회 제한
1. 지식경제부 지원을 위한 정책전시로 선정
2. 경기침체에 따른 관련산업침체를 극복 할 수 있는 기회
3. 경제위기 속에서도 불황을 겪지 않는 화장품 산업
1. 화장품 관련 분야 신규 전시회들의 위협
2. 유해물질 검출로 인한 소비자의 신뢰도 하락
3. 경기 침체로 인한 소비 심리 악화
QUESTION MARKS
해외 바이어 유치실패에 따른
참가자의 불만족 (시장 점유율 하락)
일본, 중국 등의 해외 경쟁 전시회 우월함
‘미용’이라는 너무 포괄적 범위의 대상▶ 전문화, 대형화에 따른 경쟁 우위 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