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대학생들의 속옷취향 및 최신트랜드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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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주제선정이유
조사일정
조사방법 및 과정
PEST분석
설문지분석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 ‘돌아온 노출의 계절’
페미니즘
미니멀리즘에 이어
란제리룩 탄생.

- 이러한 속옷의 인식 변화와 시대적인 흐름에 따라 속옷의 최신 트렌드와 남.여 대학생들이 선호하는 속옷의 유형을 조사하고자 본 프로젝트를 기획


PEST분석


피복 및 염색 가공기술의 발달

생산기술의 발달로 다품종
소량생산이 가능해짐

은나노, 쑥, 허브와 같은웰빙속옷의 등장

기능성 속옷의 활성화와
신소재개발로
체형보정 속옷 등장

소비자의 취향이 고급화 되면서 시장의 성장속도는 매년 10%대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브래지어가 잘 팔리면 불황신고?

비싼 겉옷을 사기 어려워짐→ 상대적으로 값이 싼 속옷으로 위안을 삼음.


경제.기술의 발달에 따라 자신의 스타일이나 개성을 살리려는 사람들의 증가.

여성들만 관심을 가지던 속옷시장에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고자 하는 남성들도 진출.

- 예쁜 속옷의 대한 관심이 여성들의 전유물이 아닌 남성들이나 다양한 연령층의 관심을 끌면서 고객층이 다양화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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