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말보로 브랜드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1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필립모리스 회사 소개
초기 말보로 브랜드 마케팅
후기 말보로 브랜드 마케팅
말보로 광고전략의 효과
최근 말보로 마케팅
현재의 필립 모리스는?
출처
20분 토론

본문내용
1. 필립모리스 인터네셔널(PMI)은?

기 업 소 개


산업 담배
본사 미국 뉴욕 주, 뉴욕
직원수 75000명 이상
CEO 루이 C. 카밀레리
제조시설 60개



재무상 주요사항


2008년 2007년
순수익(백만달러) 25,705 22,810
영업이익(백만달러) 10,248 8,894
담배판매량(십억개비) 869.8 848.6
전세계 시장점유율 15.6% 15.6%



3. 후기 말보로 브랜드 마케팅

3.2 말보로의 상징 말보로 카우보이


“풍미가 있는 곳으로 오십시오.
말보로의 나라(Marlboro Country)로 오십시오.”

4.1 성공적인 브랜드가 지니는 내적 긴장감


“ 브랜드는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감정을 느끼게 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매우 좋은 제가 찾던자료!
  • ws94***
    (2014.09.14 19:20:53)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및 재활성화 전략
  • 제10장.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및 재활성화 전략1.기존브랜드자산의 강화(Reinforcing Brands)과목명: 신제품마케팅교수님: 제출일: 2005년 11월 17일 2,3,4교시조이름: 목차서론본론 Ⅰ. 브랜드 일관성 유지 1.빙그레 바나나맛 우유시장현황초기도입정황장수요인 광고전략2. 말보로브랜드 일관성 유지3. 옥시크린시장 침투기시장 정착기시장 확대기시장 침체기시장 회복기시장 재도약기Ⅱ.일관성 유지와 전술적

  • [호텔, 브랜드, 경영, 논문, ] 호텔 브랜드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의 가치측정을 위한 모델들이 속속 개발되고 있다. 특히 브랜드 ‘매니저먼트’ 개념의 대두와 함께 조직 내에 ‘브랜드 매니저(BM) 라는 직책이 새롭게 편성되면서 이를 중심으로 마케팅 활동을 펴고 있는 기업의 수가 급속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브랜드는 이제 더 이상 단순한 제품명이 아니라 회사의 집약된 노력과 전통, 노하우, 서비스 등 모든 것이 함축되어 있는 무형의 자산이라는 공감대가 널리 확산되고 있으며, 기업의 생존 전략

  • 브랜드 전략마케팅
  • 브랜드 전략● 브랜드 자산의 의미와 전략적 중요성- 브랜드자산(Brand equity)이란 무엇을 의미하는가? 예를 들어, 말보로담배, IBM, 코카콜라, 신라면, 새우깡, 초코파이, 진로소주를 생락해보라. 만약 이런 기업들이 다른 자산들은 유지하면서 브랜드명만 잃는다면, 사업상 엄창난 손실을 겪게 될 것이며 이를 만회하기 위해 막대한 마케팅 비용이 다시 투자되어야 할 것이다.- 브랜드 자산이란 브랜드의 이름 및 상징과 관련하여 형성된 자신의 총액에서

  • [마케팅] 금호타이어 마케팅 사례
  • 마케팅과 제품은 물론 광고, PR 그리고 기업의 정책까지 유기적으로 결합된 IMC 기반의 스포츠 마케팅이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창원 F3 국제 자동차 경주 대회를 통해 금호타이어의 스포츠 마케팅 성공사례를 좀 더 구체적으로 살펴본다.  브랜드 전략  기업이 스포츠 마케팅에 참여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가장 대표적인 효과는 브랜드 노출이다. 금호타이어 엑스타는 창원 F3를 비롯 말보로 마스터즈 F3(Marlboro Masters F3)와 F3 유로 시리즈(F3 Euro Series) 의 공

  • [마케팅전략]말보로(marlboro) 시장세분화 및 목표시장 선정 포지셔닝(STP)
  • 누워있던 종이 케이스를 딱딱한 재질로 바꾸고 레드색깔로 통일 강렬한 로고 남성적 아이덴티티 강조흡연자집단 인구통계적변수로 세분화 Marlboro의 STPSPTMarlboro의 MarlboroMAN말보루맨을 통한 포지셔닝전략카우보이,해군 같은 강인하고 거친 남성을 대표 모델로 채용 남성적 아이덴티티 강조‘손등에 문신을 한 카우보이’웨인 맥러렌 50년간 미국 남성에게 바람과 같은 자유와 영원 그리고 강인한 독립 정신을 담은 브랜드로 자리매김123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