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GE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1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2.경영전략 및 원동력
3.사업분야
4.마케팅 전략
5.결론

본문내용
사업분야

-GE는 다각화된 거대기업이면서 제조업과 금융/서비스업간의
시너지를 창출 시킨다는 강점이 있다.


① 제조 + 금융 : 제트엔진사업과 금융/서비스

② 제조 + 서비스 : GE의료시스템과 의료용품서비스

③ 서비스 + 제조 : 전자상거래와 제조 (구매)

④ 서비스 + 제조 : 통합응답센터와 제조 (고객서비스)

⑤ 금융 + 제조/서비스 : GE캐피털이 제조/서비스업을 인수

특허권, 저작권 등의 모든 법적 권리 보호에 대해 노력하라!



인터넷과 전자 상거래를 접목

조직을 개편

웹 페이지 고객 친화 형으로
재개발

Ecomagination


주요내용


환경 친화 기술 및 제품 개발을 위해 R&D 투자비를
현재 7억 달러에서 2010년 15억 달러 수준으로 2배이상 증액
재활용 가능 에너지, 수소 연료 전지. 물 정화 시스템 등
17가지 친 환경 기술을 선정, 관련 제품을 적극 개발하여
환경 관련 비즈니스 매출을 2004년 100억 달러에서
2010년에는 200억 달러 이상으로 증대
제품 제조과정에서의 온실가스 배출억제를 통해 에너지효율확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룩옵티컬(Look Optical) 마케팅전략
  • REPORT1.서론.1)기업선정이유2)기업소개(1)기업철학 및 미션과 비전(2)매장현황 및 공급브랜드2.본론1기업전략1)안경시장현황2)BCG,GE,SWOT분석3)STP,전략4)7P분석3.본론21)마케팅전략(1)스타마케팅(2)가격마케팅(3)서비스마케팅4.결론룩옵티컬이 개선해야 할 방향*서론*1)기업선정이유현대 사회에 들어서면서 기업에게 요구되는 가장 괄목할 만한 변화는, 기업의 경쟁력을 결정짓는 기준이 단순히

  • 룩옵티컬,안경은얼굴이다,LOOK OPTICAL,룩옵티컬마케팅,룩옵티컬전략,룩옵티컬분석,룩옵티컬마케팅전략,록옵티컬서비스마케팅,스타마케팅,가격마케팅
  • REPORT1.서론.1)기업선정이유2)기업소개(1)기업철학 및 미션과 비전(2)매장현황 및 공급브랜드2.본론1기업전략1)안경시장현황2)BCG,GE,SWOT분석3)STP,전략4)7P분석3.본론21)마케팅전략(1)스타마케팅(2)가격마케팅(3)서비스마케팅4.결론룩옵티컬이 개선해야 할 방향*서론*1)기업선정이유현대 사회에 들어서면서 기업에게 요구되는 가장 괄목할 만한 변화는, 기업의 경쟁력을 결정짓는 기준이 단순히

  • 처음처럼 시장점유율 확대위한 마케팅전략 제안과 처음처럼 마케팅사례분석및 향후과제(브랜드이미지 개선전략을 중심으로) 분석레포트
  • 및 문제정의2.1 주류시장에서 ‘처음처럼’의 증상파악 2.2 문제정의 2.2.1 ‘처음처럼’의 브랜드 이미지 Ⅲ. 처음처럼의 기업분석3.1 처음처럼 SWOT분석 3.2 GE Matrix 분석 Ⅳ. 처음처럼 마케팅 목표 및 전략 계획4.1 ‘처음처럼’의 마케팅 목표 4.2 마케팅 전략 계획 4.2.1 STP분석 4.2.2 포지셔닝 맵 4.2.3 제품/시장 확장 그리드 Ⅴ. 새로운 마케팅4P전략제안5.1 Price 5.2 Product 5.3 Promotion 5.4 Place Ⅵ. 결론6.1 마케팅전략평가 및 향후과제참고문헌- 37 -

  • [전략경영론] GE의 성공전략
  • GE Industrial* 가전, 조명 및 산업용 제품, 공장자동화 시스템,플라스틱, 실리콘과 석영, 보안 및 센서 기술, 장비금융, 관리 및 운영서비스 제공GE Infrastructure* 항공기 엔진, 에너지, 석유와 가스, 기차, 항공과 에너지 리스 및 금융서비스 제공NBC Universal* 오락, 뉴스 및 정보를 개발, 제작 및 마케팅 하는세계적인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 사업군 Ⅱ. 본론1. GE의 기능전략과 효과 - 기능전략 : 기업이나 사업단위가 경쟁역량을 높여 경쟁우위를

  • [마케팅] 룩옵티컬(Look Optical) 마케팅전략
  • Look Optical 목차1.서론(1) 기업선정이유(2) 기업소개2.기업전략(1) 안경시장현황(2) BCG,GE,SWOT분석(3) STP 전략(4) 7P분석3.마케팅전략(1) 스타마케팅(2) 가격마케팅(3) 서비스마케팅4.결론룩옵티컬이 개선해야 할 방향1서론(1) 기업 선정 이유123기존의 영세업체로만 생각했던 인식에서 하나의 브랜드로써 인식이 변화안경이 꼭 의학적 필요가 아닌 패션의 액세서리의 하나로써 인식의 변화계속적으로 늘어나는 프랜차이즈를 늘려나가며 성장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