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MS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1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 소개 및 연혁
2. 초기 마케팅 전략
3. 최근 동향 및 주요 전략
4. 주요 경쟁사와 비교
5. 향후 전망
6. 깜짝 퀴즈
7. 토의
본문내용
2. 초기 마케팅 전략

- 퍼미션 마케팅과 같은 기본적으로 사람의
입과 입을 통한 마케팅활동

- Microsoft의 핫메일도 광고 대신 이메일
메시지에 무료 E-Mail 계정을 만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삽입하는 방법으로 수백만의 회원을
모집. 이는 상품자체를 마케팅도구로
활용한 예.

3. 최근 동향 및 주요전략


핵심 소프트웨어의 기능 강화

- 윈도우 VISTA 검색기능, 응답속도 개선

- PC에 저장된 문서, 음악, 비디오 등의
정보를 검색하는 기능 강화, PC의 부팅
시간 음악 플레이어의 응답 속도 등을 개선

- 하드웨어의 장애를 사전에 감지하고
자동으로 치료하는 기능

-컴퓨터 바이러스 등으로부터 PC를 보호하는 보안 기능도 추가


모바일 산업 추진

PC운영체제와 관련 된 분야에 편중된
소프트웨어 사업을 무선 E-Mail, 디지털
저작권관리(DRM)등 모바일 소프트웨어로
다변화

- 모토로라, HP가 MS의 무선이메일 기능을
담은 스마트 폰 출시, 노키아, 모토로라는
휴대폰에 MS의 DRM기술을 채택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23682***
    (2022.03.09 19:09:00)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컨셉 및 전략 프로세스, 마케팅 원론, 마케팅 전략, 소비트렌드, 마케팅 역할, 미래소비자
  • 마케팅전략 프로세스외부환경내부분석소비트렌드자사분석경쟁사분석고객분석경영환경시장환경우리회사비전전략SWOT분석전략방향설정4C전략STP전략FGI분석ZMET분석LadderingCustomerBenefitCost toCustomerCommunicationConvenience강약점가치제안마케팅 vs. 수주영업온라인의 활황과 “세일즈맨의 죽음”b2c: 증권, 유통점(G마켓)b2b팜스넷(www.pharmsnet.com): 의약품 b2r(business to retailer)아이티멕스(www.itmet.com): 앤더슨컨설팅, 컴팩, hp, ms 오라클 등 정

  • [경영] MS XBOX 헤일로3의 성공으로 보는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미래 PPT
  • 에스파다, 제라 등 제작비 100억 대작들의 실패 문화적 소양을 갖춘 기획인력부족:소비자를 당길 기술외적인 문화코드 부족백승재 (디지털비즈 200.10.12) SUMMARY헤일로3의 출시와 신기록 헤일로 시리즈의 차별화전략헤일로3의 경제적가치 -소프트웨어 -연동 하드웨어-온라인 시장확대 -오프라인 제품들과의 제휴마케팅 SUMMARY헤일로 성공의 배경-최고 인재들의 창의성 -MS의 마케팅전략헤일로3 성공의 의미 게임시장의 거대산업화와 한국

  • [조직구조론] 국내외 커피전문점 조직의 성장과 쇠퇴(스타벅스, 파스쿠치, 엔제리너스)
  • 전략이 브랜드를 중시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취향에 들어맞아 생긴 마케팅 전략인 것 간다.다음은 스타벅스의 현지화의 한 예이다. 한국의 스타벅스 진출 전략‘인사동’ 이라고 하면 우리나라의 전통적인 공예품, 화랑, 그리고 전통찻집 등을 떠올리게 된다. 하지만 언제부터인가 전통의 거리라 불리우는 인사동 거리에 가면 우리말로 ‘스타벅스’ 라고 쓰여 있는 큰 커피 전문점을 보게 되었다. 인사동 거리에 왠 커피전문점일까? 비록 좀 안 어

  • ms - 연혁,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 ms에게 더욱 큰 위협이 될 것인가? 지금도 ms는 애플을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리더 겸 ms 오프스를 위한 여러 플랫폼을 판매하는 여러 벤더 중 하나로 여길 뿐, 애플을 실질적 경쟁상대로 걱정한 적은 별로 없었다.ms의 온라인 숙적 구글 그러나지금까지 등장한 그 모든 머리기사에도 불구하고, 구글의 다른 온라인 서비스와 제품은 대중의 관심을 끌지 못했다.3. MS의 마케팅전략(1) S.W.O.T 분석구분StrengthWeaknessOpportunityOS - 마이크로소프트사는 이

  • [e-비즈니스, 이비즈니스] 다양한 사례를 통해 본 e-비즈니스(이비즈니스)의 의미, 종류, 등장배경과 e-비즈니스(이비즈니스)의 발전, 적용범위 및 e-비즈니스(이비즈니스)의 전망 분석
  • 전략 구성을 위한 인터넷 마케팅박석규(1997) : 국내 전자상거래 현황 및 환경조사 결과.’ 월간 정보화사회안준모, 한상록(1999) : 인터넷 쇼핑몰 성공전략: 구성 디자인특성과 마케팅 기능, Information Systems Review. 1(2)워드, 핸슨 : 인터넷 마케팅이두진(2002) : E-비즈니스 활성화에 따른 실태분석 및 활성화 방안에 관한 전략적 연구, 울산대학교 석사학위 논문이주호, 김상우(2000) : 인터넷 비즈니스 골든 사이트. 매일경제신문사이황규, 박규헌, 이은령(200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