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론] TRENDAS의 오프라인 진출을 위한 MPR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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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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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tuation Analysis
Concept & Key Message
Program & Idea
Scheduling & budget
Publicity & Evaluation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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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하기에 거부감이 드는 저가화장품 제품은?
파우더, 스킨로션, 에센스
이유?
1. 성분에 대한 불신
2. 피부트러블
주로 구매하는 저가화장품 제품은?
아이셰도우, 마스카라,
네일, 립스틱, 립글로즈
이유?
1. 피부트러블 걱정 적음
2. 다양한 색상을 구입할 때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이 없다.
스킨케어 제품은 피하고, 색조 제품을 선호한다!
▶Key messages
트랜다스의 색조는 최고로 컬러풀합니다.
색조화장을 하면 한층 더 아름다워집니다.
Face off 무료강좌
대상
색조 화장법을 잘 모르는여고생, 여대생
실행 및 홍보방법
학교에 직접 방문하여 색조화장 위주의 Make-up방법을 강좌하고, 몇 명의 학생 선발하여 메이크업을 시연.
한 달간 매주 5회씩 총 20번 실행
기간
12월 (1달간)
기대효과
색조화장을 하지 않는 잠
재 고객들을 끌어오는 효과
학생들 간의 입소문 효과(버즈마케팅)
Sampling
10대 후반, 20대초반 여성
홍대,강남,명동 등 번화가에서 10대 후반,20대 초반 여성에게 트랜다스의 색조제품을 샘플링한다.
이 때 다양한 컬러의 드레스코드로 퍼포먼스
1~2월 (2달간)
직접 트랜다스의 제품을
사용해보게 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품질 인식 효과.
퍼포먼스를 통해 트랜다스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을 유발.
mailing
1723세대의 기존
트랜다스 온라인 회원들
오프라인 런칭과 다양한 제품소개를 하는 메일을 지속적으로 보냄.
12~2월 (3달간)
온라인 매출 유지와 더나아가 오프라인 매출 증대 기대.
주변사람들에게 이야기함으로써 구전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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