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백화점 쇼핑점의 주말 매출 활성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1 / 2019.12.24
  • 5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주제
2- 조사목적, 방법, 시기
 

3- 기업소개 
4- S.T.P
5- 4P
 6- 설문조사를 통한 고객 반응 조사 결과
7- 인터뷰를 통한 직원들의 생각
 

8- SWOT분석
9- ERRC
10- 전략 캠버스
11- 해결책 및 아이디어 제시

** 출처
본문내용
백화점, 마트, 유통센터,
스포츠센터 운영


동아백화점 쇼핑점- 1984. 12. 15 개점
문화, 생활 등 다양화된 고객의 욕구를 만족 시킬 수 있도록
메머드급의 쇼핑공간에 공연장, 미술관, 레스토랑, 소공원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한데 갖춘 선진국형백화점의 개념을
새롭게 선보인 종합 생활백화점을 추구


인구 통계


* 고령화 사회


장기 생활 설계가 필요함
소비자의 요구와 태도 및 행동에 변화

* 가족형태의 다양화


소규모 가족의 증가
보육상품, 서비스, 간편식품, 소포장식품


정치ㆍ 경제 & 법률


* 정권 변화


- FTA 협정 논란, 경기침체 가속


* 시장개방 가속화


점포 수 및 매장 면적 제한 완전 철폐
외국 유통업체 진출


* 주5일제 근무 실시


- 영화, 연극, 음악 등의 분야가 활성화


* 신용카드 사용증가


- 사용액, 사용건수 세계 1위 <2006년 기준>


사회 ㆍ문화


* 소비자 주권 강화


- 교육 수준향상, 지역적 이동 증대, 대중매체의 확산

* 소비 양극화 심화


- 매스클루시버티족 VS 매스티지족

* LOHAS 족 확대


기타 의견) 지역백화점, 답답한 이미지, 오래되고 낙후된 이미지, 큰 슈퍼나 마트 이미지, 고 연령층 이미지

고객들이 원하는 동아백화점 쇼핑점의 이미지


* 고급스럽고 Luxury한 이미지 * 편안하고 가족적인 이미지

*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 * 밝고 경쾌한 이미지

* 재미있고 즐거운 이미지 *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이미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세기의 얼굴 레포트
  • 백화점으로 불렸다. 92년 4월 유엔의 보스니아 독립 승인을 계기로 촉발된 보스니아사태는 이슬람 및 크로아티아계의 연합세력과 세르비아계의 피비린내 나는 싸움으로 3년8개월 동안 20만명의 희생자를 내며 막을 내렸다. 98년 2월알바니아계 강경파인 코소보해방군(KLA)의 본격적인 무장독립투쟁으로 시작된 코소보사태도 세르비아계의 알바니아계에 대한 인종청소로 번져 급기야 북대서양조약기구(NATO)의 개입을 초래했다. 사회주의의 맹주국이던 소

  • [국제마케팅] 스타벅스 마케팅
  • 매출을 바라보는 대기업 스타벅스가 창업주이자 회장이 일갈하기는 했지만 어떻게 빠져 나오거나 뿌리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III. 결론&과제1. 결론우린 국제기업의 성장 배경과 요인 그리고 그 기업들이 이룬 모든 업적에 대해 조사를 하면서 국제기업의 경영 마케팅의 한 부분을 이해할 수 있었다. 성공을 위한 그들의 경영 방침과, 실패를 성공의 밑거름으로 전환케 하는 강한 의지가 우리 모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 주었다. 어떠한 기업도

  • [아케팅, 기업경영, 비즈니스 사업계획서, 경제학] 성형화장품 개발을 통한 아모레 퍼시픽의 상품마케팅 전략 / 대학교 졸업 논문으로 제출한 작품입니다
  • 백화점과 전문점 채널에서 판매하는 등 프리미엄 유통구조에 집중시켜 자리를 잡으면 아모레 퍼시픽이 프리미엄 채널에서 경쟁업체에 우위를 점령하는데 중요한 역할 을 할 수 있을 것이다.드럭스토어(Drug store)로의 채널 확대 Launching Marketing판매채널의다양화3 BTL새로운 판매 채널로 범위를 확장하자.기획의도골드라벨의 닥터화장품으로써의 기능 입증과 짧은 시간 내 젊은 층을 자극할 수 있는 방안 필요실행방안주말 명동거리

  • [경영학원론] [경영학원론]롯데백화점의 환경경영 사례조사(A+리포트)
  • 백화점과 정부의 상호 협력 방안 가. 환경보전캠페인과 공모전 등을 이용한 협력나. 정부 지원을 바탕으로 친환경적인 자체브랜드(PB) 개발을 통한 이미지 창출NGO와의 협력 방안(1). NGO와 환경보전-기업과의 관계(2). 롯데백화점과 NGO의 상호 협력 방안고객을 환경보전에 동참시키는 공익마케팅 방안(1). 롯데백화점이 현재 진행 중인 환경보전활동 및 친환경경영 마케팅 현황(2). 고객을 환경보전에 동참시키는 방안- 기업의 매출 증진 (3). 환경보전

  • [경영학원론] [경영학원론]롯데백화점의 환경경영 사례조사(A+리포트)
  • 백화점과 정부의 상호 협력 방안 가. 환경보전캠페인과 공모전 등을 이용한 협력나. 정부 지원을 바탕으로 친환경적인 자체브랜드(PB) 개발을 통한 이미지 창출NGO와의 협력 방안(1). NGO와 환경보전-기업과의 관계(2). 롯데백화점과 NGO의 상호 협력 방안고객을 환경보전에 동참시키는 공익마케팅 방안(1). 롯데백화점이 현재 진행 중인 환경보전활동 및 친환경경영 마케팅 현황(2). 고객을 환경보전에 동참시키는 방안- 기업의 매출 증진 (3). 환경보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