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 파나소닉 루믹스 광고비판 및 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1 / 2019.12.24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광고 분석
Ⅱ. 광고 비판
Ⅲ. 광고 개선방안
Ⅳ.광고 시안
- 본문내용
-
광고 개선방안
광고 개선전략
- 내용과 비쥬얼의 일관화, 단일화 확실한 메시지 전달 루믹스만의 포지셔닝 형성
• 개선목표
- 인지도 향상
- 시장점유율 확대
컨셉 변경
- “잘 빠진 기술” “잘 빠진 광각”
매체전략
- 쇼 프로그램, 인기드라마 방영 시간대
이용 차 후 캠페인 광고 제작
표현전략
- 배경: 미국 도심의 고층 빌딩
- 내용: 첩보원의 스파이 감시 잠복근무
- Tone&Manner: 첩보영화의 한 장면 15초 광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