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론] LVMH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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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회사소개: LVMH
다국적 기업화된 동기·배경
다국적 기업화된 정도
LVMH의 전략
본문내용
1984年 가족중심으로 전개된 루이뷔통은
뉴욕·파리 주식시장에 상장

1987年 경영난을 맞고 베르나르 아르노
(Arnault)에 매각

아르노는 자신 소유의 최고급 샴페인
‘모에샹동(Moet Chandon)’과
코냑 ‘헤네시(Henessey)를 루이뷔통과 합병,
‘LVMH’ 창립
Be Creative and Innovative
창조적이고 혁신적으로
Aim for Product Excellence
최고의 제품을 향해
Bolster the Image of Our Brands
with Passionate Determination
온 힘을 다해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Act as Entrepreneurs
기업가 정신으로
Strive to Be the Best in All We Do
정성을 다해 최고를 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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