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상품백화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1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 론  : 연구 주제 개관
2.금융상품백화점 정의
3.금융상품백화점의 현황
4.대안 및 결론
본문내용
Ⅱ.  금융상품백화점의 현황

금융상품 백화점의 발전 대안을 알기 위해서는 금융상품백화점의 현재위치에 대해서도 반드시 고찰이 있어야 한다. 때문에 금융상품백화점의 인지도를 알기 위한 설문조사를 서울,경기 소재 대학교에 재학중인 대학생 300명에게 실시했으며 금융상품백화점 설립 이후 홍보 활동과 이를 통해 취약점을 파악하고자 했다.



금융상품백화점 인지도
금융상품백화점의 인지도를 체감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다섯 가지의 간단한 질문을 통해 우리는 서울,경기 소재 대학교에 재학중인 대학생 300명에게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설문 1 : 현재 당신은 주식,펀드와 같은 경제적 활동을 하고 있습니까? (예/아니오)

설문 2 : 경제활동을 하고 있다면, 한국투자증권 뱅키스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예/아니오)

설문 3 : 한국투자증권 뱅키스에 대해 들어본적이 있다면, 한국투자 증권 뱅키스에서 판매하는 펀드쇼핑몰 ‘금융상품백화점’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예/아니오)

설문 4 : 금융상품 백화점을 들어보고 사용한 적이 있습니까? (예/아니오)

설문 5 : 금융상품백화점을 사용해본 적이 있다면, 사용시 만족하거나 불만족했던 경험을 써주세요 (자유기입)


2-2) 현 홍보현황 및 지난 이벤트

 2009년 12월 현재 한국투자증권에서 금융상품백화점을 홍보하기 위해 대내외적으로 하는 이벤트는 진행되고 있지 않다. 2008년 9월 고객들이 금융상품백화점을 쉽게 이용하도록 재오픈 한 후, 대외적으로 금융상품백화점을 홍보한 이벤트는 단 두 건에 이르렀으며, 그 내용은 다음과 같다.

한국증권, 금융상품백화점 이벤트 컬렉션 진행

한국투자증권은 온라인 펀드고객 사은행사로 올해 연말까지 '금융상품백화점 이벤트 컬렉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펀드 쇼핑몰인 금융상품백화점의 편리함을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고자 마련됐다. 또 금융상품백화점 접속 후 간단한 퀴즈를 내어 이를 맞힌 고객에게 휴대폰으로 기프티콘을 전송해 준다. 여기에 금융상품백화점을 통해 10만원이상 적립식 펀드를 가입하면 가입금액에 10%를 현금으로 돌려주는 캐쉬백 이벤트도 진행되며, 1000만원 이상 펀드에 가입하면 와인 또는 고급 타올셋트를 제공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EON 기업분석 레포트
  • 금융상품거래법에 있어서의 내부 통제 보고 제도에 대응하기 위해(때문에), 내부 통제 담당아래에 프로젝트 팀을 설치.종업원에 대해서는, 점장본부 매니저 이상을 대상으로 세미나 개최.사내 의식 계발 : 항상 공정한 거래를 실시하기 위해 사내의 의식 계발에 노력한다. 이온 큐슈는, 공정한 매입 활동을 실시하고 있는지, 거래처님의 시점으로부터 체크하기 위해(때문에),2000해부터 매년, 주요한 거래처님에 대해서, 앙케이트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 웰빙문화와 현대사회의 몸
  • 백화점 식품매장에 들러도 유기농 코너를 주로 누빈다면, 당신도 웰빙족이다.” 조선일보, 「웰빙族 상품 뜬다」, 2003년 10월 24일자 43면.위의 표현은 2003년 현재 한국의 식생활에서 급속하게 문화적 세련의 상징으로 떠오른 코드를 단적으로 나타낸다. 대량으로 생산되어 가게의 냉장고에 진열되어 있는 캔 음료 대신 과일을 즉석에서 갈아 만든 생과일주스를 선택하고, 평범한 밀가루 빵 대신 섬유질이 더 많이 들어간 보리빵이

  • 진정한 웰빙이란
  • 백화점 식품매장에 들러도 유기농 코너를 주로 누빈다면, 당신도 웰빙족이다.” 조선일보, 「웰빙族 상품 뜬다」, 2003년 10월 24일자 43면.위의 표현은 2003년 현재 한국의 식생활에서 급속하게 문화적 세련의 상징으로 떠오른 코드를 단적으로 나타낸다. 대량으로 생산되어 가게의 냉장고에 진열되어 있는 캔 음료 대신 과일을 즉석에서 갈아 만든 생과일주스를 선택하고, 평범한 밀가루 빵 대신 섬유질이 더 많이 들어간 보리빵이

  • 경영경제 CRM 레포트
  • 상품의 정형화를 가져왔다. 그 당시 서비스에 대한 인식이 부족했던 사람들에게 무엇인가를 구매한다는 것은 눈에 보이는 하드웨어가 주가 되었고, 눈에 보이지 않는 금융상품이나 서비스 상품은 매우 단순했기 때문에 복잡한 분석을 통한 전략 보다는 개인의 인적네트워크 위주로 판매가 이루어졌다. 반면, 21세기의 라이프스타일은 상당히 복잡하고, 다양하다. 개인주의의 확산과 더불어 개성이 강조되는 새로운 분위기가 널리 인식되었고 빠른 시대

  • 독후감 여성마케팅 을 읽고
  • 금융상품 등 대부분의 제품들을 여자들이 구매하고 있다. IMF 때에도 여성들의 소비는 안정적이었다고 한다. 그 이유는 여성들이 주로 소비하는 품목은 화장품, 의류, 식품 등의 필수품이기 때문이다. 내 경험에서도 백화점이나 마트에 가보면 주 고객은 여성들이지 남성이 쇼핑을 하는 경우는 거의 보지 못했다. 여성이 구매할 때 나타나는 특성에는 네 가지가 있는데, 첫 번째는 사람이 중요하다는 관계 포커스이고 두 번째는 동시에 여러 가지를 파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