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엘라스틴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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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엘라스틴의 탄생 배경 3P
① 출시배경
② Segmentation, Target, and Positioning (STP)


2. 엘라스틴의 현재와 문제점 10P
① 엘라스틴의 현재
② 문제점


3. 엘라스틴에 제시하는 목표와 그 구체적인 방법들 28P
① The Image of “Elastine”
② 5C Marketing Mix
③ 홈페이지를 이용한 엘라스틴의 과학적인 기능성 강조방법들
④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홈페이지를 방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4. 결론 50P
본문내용
시장 환경의 변화

소비자의 머릿결에 대한 인식 변화

젊은 여성들의 머릿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샴푸에 대해서 예전의 '모발의 청결을 위한 제품'이라는 인식에서 ‘모발을 건강하게 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라는 개념으로 변화하게 되었다.

젊은 세대들의 잦은 염색과 퍼머, 건조한 날씨와 자외선 노출 등으로 상한 머리를 관리하고자 하는 욕구는 커져만 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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