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를 통해 본 남성들의 Image 변화 흐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09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주제 선정 이유
2000년대 이전 -1
2000년대 이전 -2
2000년 이후
(꽃미남 , 몸짱 , 이준기 등장, 연하남 , 완소남=훈남)
미래의 광고 속에 나타날 남성들의 이미지 예측
- 본문내용
-
<1990년대 후반 ~ 2000년대 초>
터프함,강함 이미지 ↓ → 부드러움 자상함 매력 부상
꽃미남 용어 등장 (2000년 8월) – “가을동화” (9월) 원빈
예 :김재원 , 조성모 , 아이돌 그룹 (HOT,젝스키스)
이유: 1. 정보화 사회 – 여성의 선호도
2. 여성의 사회적 지위 향상
But! → 외모지상주의, 성형수술 붐
- 참고문헌
-
마이데일리 2006-01-08 “남성상 대변 스타 이렇게 변했다”
매일경제 2006-07-14 “꽃미남 지고 훈훈남 뜬다”
FILM2.0 2006-04-19 “창궐하는 Mr. 뷰티 공화국 바야흐로 남성 소비시대”
광고정보센터 –광고모델선호도 조사 자료
세계일보 2006-08-29 “드라마 속 연상녀, 연하남 왜 많아졌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친구 초청 주일 프로그램 계획, 청소년 신앙교육 특별프로그램, 프로그램
- 논리모델의 개념과 특성을 설명하고, 논리모델을 이용한 프로그램의 평가에 대해 논하고, 이를 적용한 사례를 기술하시오
- 사회복지조직은 클라이언트를 위한 사적편익과 사회를 위한 공적 편익을 동시에 추구해야 한다 이 두 가지 목적이 상충될 때 어떻게 처신해야 하는지 토론해 보세요
- [시] 내마음아실이
- [현대문학] 조세희 작가의 `난장이가 쏘아 올린 작은 공` 시대적 의미와 시사점
- [국문학] 한국문학의 시대별 구분과 특징
- 상담윤리의 필요성과 상담자 윤리적 문제의 유형에 대해 작성하시오
- 한국어 음운 교육론 자음
- 만 0세 4월 보육일지 1-4주
- 만 0세 3월 주간보육일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