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를 통해 본 남성들의 Image 변화 흐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09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주제 선정 이유
2000년대 이전 -1
2000년대 이전 -2
2000년 이후
(꽃미남 , 몸짱 , 이준기 등장, 연하남 , 완소남=훈남)
미래의 광고 속에 나타날 남성들의 이미지 예측
본문내용
<1990년대 후반 ~ 2000년대 초>
터프함,강함 이미지 ↓ → 부드러움 자상함 매력 부상
꽃미남 용어 등장 (2000년 8월) – “가을동화” (9월) 원빈
예 :김재원 , 조성모 , 아이돌 그룹 (HOT,젝스키스)
이유: 1. 정보화 사회 – 여성의 선호도
2. 여성의 사회적 지위 향상
But! → 외모지상주의, 성형수술 붐
참고문헌
마이데일리 2006-01-08 “남성상 대변 스타 이렇게 변했다”
매일경제 2006-07-14 “꽃미남 지고 훈훈남 뜬다”
FILM2.0 2006-04-19 “창궐하는 Mr. 뷰티 공화국 바야흐로 남성 소비시대”
광고정보센터 –광고모델선호도 조사 자료
세계일보 2006-08-29 “드라마 속 연상녀, 연하남 왜 많아졌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마케팅전략]SK텔레콤 CARA 광고전략 및 마케팅분석
  • 광고라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네임을 확실히 인지시킬 수 있도록 광고를 제작하느라 브랜드특성을 모두 전달하지 못하였을 수도 있다. 그러나 지난 3개월간의 광고로 인지도가 어느정도 자리잡은 현시점에서는 카라의 차별성을 확실히 전달하는 광고를 통해 경쟁사와의 비교로 2위브랜드로 CARA가 평가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따라서 이번 보고서에서는 CARA가 런칭한 이후로 4개월째에 접어든 이 시점에서는 광고전략을 새롭게 변화시킬 필요성이

  • 현대자동차 하이브리드차(H-GCC) 마케팅전략
  • 를 선정하였다. 〈10대 성장동력과 환경친화형 자동차〉10대 성장 동력1.디지털 TV2.디스플레이3.지능형 로봇4.미래형 자동차-환경친화형 자동차-지능형 자동차5.차세대 반도체6.텔레메틱스7.홈네트워크8.디지털 콘텐츠9.차세대 전지-연료전지-2차 전지/관련 소재10.바이오 신약위에서 살펴본 바와 같이 국내적으로는 사상 최악의 내수부진 및 소비, 투자 침체 그리고 배럴당 50달러에 육박하는 고유가가 지속되고 있으며, 국외적으로는 최근 선

  • [경영학] 한식 전문 레스토랑 한쿡 경영전략
  • 한식 전문 레스토랑 - 목 차I. 서 론1. 조 사 배 경2. 한쿡 & cj푸드빌소개3. 전개방법 & limitationII. 본 론1. 3C- SWOT 분석2. STP 전략3. 4P 분석III. 결 론IV. 부 록서 론1. 조사배경패밀리 레스토랑의 시장 현황패밀리 레스토랑 업계는 경제발전에 따른 소득수준의 향상과 여가시간의 증대, 생활 패턴의 변화, 소비욕구의 고급화, 다양화 속에서 연평균 30%이상의 성장세를 보여 왔다. 그 중에서도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와 TGIF, 빕스, 베니건스는 지금과 같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광고 캠페인이 이제 시작한다. 3월 간헐적인 인쇄광고로부터 출발한 신 광고는 4月 TV광고로 본격적인 선을 보이게 된다. 한편으로 세인의 평가가 궁금하고 그 결과에 대해 두려운 마음마저 있다.하지만 이 변화는 앞에서도 간략하게 서술하였듯이 필연적인 변화 일 수밖에 없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불안과 두려움에도 이 일을 해냈고 이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보일 수 있는 것이다.완벽한 변화를 이뤄 냈다고 자신 할 수는 없다. 하지만 박카스 신 광

  • [비교경영론] 소니 SCE(Sony Company Entertainment)와 Nintendo(닌텐도)의 Business Model(비즈니스모델) 비교 분석
  • 본의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판매업체.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로 세계적인 성공을 거두었다., 남코 일본의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판매업체. 철권, 갤러그 등이 있다.와 같은 게임업체와 단독계약을 따냈고, 이를 통해 서드파티의 소니로의 이동과 함께 수많은 소비자들을 닌텐도에서 소니의 Playstation 으로 이동시켰다.지금까지 비디오 게임시장의 거대한 규모와 그 성장 잠재성, 닌텐도와 소니가 주도하는 게임시장의 역동적 흐름, 서드파티가 이뤄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