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게임시장 동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05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자, 한줄로서! -덩치비교
넉넉하니 -디스크 저장 용량
쉿~조용히좀햇! -소음크기
보여줄준비는잘하고왔지? -출력 단자 구성
정말땀구멍도보여줘? -세밀한 표현력
나 돈 없거든? -전력 소비
색다르게즐길수는없어? -컨트롤러 독창성
게임만해야돼? -확장성
뭘자꾸사라는거야? -엑세서리 다양성
거실까지선을? 지저분하잖아~ -무선 연결성
할만한거줘봐! -게임 타이틀 수
왜 피하는 거지? -게임 제작 기피 현상
이걸다버려? -이전게임 호환성
우리집에도인터넷있어! -온라인 서비스
지금내가돈이좀있거든? -현재의 경쟁력
1년동안총알좀모으면? -미래의 경쟁력
본문내용
 
자, 한줄로서! -덩치비교차세대 게임기를 집안에 둘 때 큰 것보다 작은 게 유리하다.우리나라처럼 아파트가 많고 거실이나 방에 여유 공간이 많지 않다면 게임기를 샀을 때 그 공간에 대해서 고민을 하지않을수가없다.덩치만 놓고 보면 위가 가장 작고 날렵하다. XBOX 360도종전 XBOX보다는 확실히 세련되고 잘빠진 곡선미를 가지고 있어 그리 많은 공간을 차지할 것으로 보이지는 않는다.플레이스테이션 3(이하 PS 3)는 작은 아이 몸통만한 크기다. 위나 XBOX 360보다 더 많은 공간을 PS 3가 차지한다.가로든 세로든 PS 3를 놓을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해 줄 필요가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마케팅]일본 게임산업의 현황과 특징 및 시장진출전략(A+리포트)
  • 게임명순위1. 일본 국내 역대 인기게임‘89.7게임보이닌텐도1,389수퍼마리오랜드5‘91.7수퍼NES닌텐도1,706수퍼마리오월드4‘93.3게임보이닌텐도2,603테트리스3‘86.4NES닌텐도2,802굿쿠한트2‘85.10NES닌텐도3,342수퍼마리오브라더스1발매일하드웨어제조업체판매수량(만개)게임명순위2. 해외시장에서 역대 일본산 인기게임Culture Economics게임산업의 수출입동향 ①Playstation1 & 2휴대형(겜보이, 윈더스윈 등)닌텐도64* 게임하드웨어 제

  • [마케팅] 게임산업에 대한 연구 - 온라인 게임산업을 중심으로
  • 게임산업의 산업적 특성12다. 게임산업의 사회적 특성132. 플랫폼별 시장규모전망-13가. 온라인게임-13나. 모바일게임-14다. PC게임14라. 비디오게임-15마. 아케이드게임-15IV. 국내 게임시장 동향과 전망-

  • 게임산업의 현황 및 동향
  • 게임산업 현황 및 분석게임 유통 가치사슬의 변화소셜 네트워크 게임 성장 모바일 게임 성장 국내 게임시장 전체 규모 및 성장률 변화(2005~2014년)국내 게임시장의 규모와 전망(2013~2017년)국내 게임산업의 수출 현황과 전망(2009~2015년)플랫폼별 세계 게임시장 점유율(2014/2017년)권역별 세계 게임시장 점유율(2014/2017년)게임산업 이슈 : 모바일 플랫폼 경쟁 가속화온라인게임의 매각과 전통 기업들의 활로 모색모바일게임의 대형화와 광고 마케팅 경

  • [국제마케팅전략] 온라인게임업체 엔씨소프트 중국시장진출전략
  • 게임업체 해외 진출 현황세계 시장 분석1997~1999세계 게임시장 동향【표 2-1】세계 게임시장의 현황과 전망                                                               (단위: 억 달러) 구 분19881999성장률2000성장률2001성장률2002성장률2003성장률2004성장률2005성장률온라인게임7.710.232.514.542.220.642.132.356.844.036.251.918.056.07.9PC게임25.127.49.237.235.840.58.941.73.042.62.242.2-0.941.8-0.9아케이드게임17

  • [국제경영] 엔씨소프트 & Activision Blizzard(블리자드)의 비교 분석
  • 엔씨소프트 & Activision Blizzard━━━━━━━━━━━━━━━━Ⅰ. 서 론Ⅱ. 본 론1. 엔씨소프트1) 국내 게임시장 동향 P2 2) 기업분석 ① 기업소개 P3② 비전과 문화 P4③ 주요연혁 P4④ 주요상품 P5⑤ 재무분석 P63) 마케팅 전략① SWOT 분석 P8② STP 분석 P9③ 4P 분석 P104) 글로벌 경영 및 제휴 전략① 경영상의 주요계약 P11② 제휴현황 P155) 성공요인, 위험요인(SWOT분석의 심화) P162. 액티비전 블리자드1) 미국 게임시장 동향 P172) 기업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