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에 관한 고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31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피자헛
●한국 피자헛의 역사
●피자헛 브랜드
●피자헛의 SWOT 분석
●피자헛의 4P
●마케팅
●피자업체의 빅3
본문내용
●피자업체의 빅3
불황에도 피자시장은 늘고 있다. 1조 3000~ 4000억원 규모의 피자시장 중 올 상반기
‘빅 3' 피자 업체들의 매출이 두자릿수 성장을 실현하고 있다.
이유는 불황으로 값비싼 패밀리 레스토랑을 찾던 고객이 상대적으로 가격이 싼 피자매장을 찾거나 배달피자를 선호하기 때문이다. 또 지난해 치즈가격 폭등으로 문을 닫은 동네 피자 업체들이 많아 이를 ‘빅3피자 업체들이 흡수 한 것도 한 원인으로 분석되고 있다.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현재 355개 매장으로 피자 시장 1위에 올라선 미스터피자는 올 상반기 2300억원대의 매출로 전년대비 20% 안팎의 성장을 했다고 밝혔다.
전년에도 3900억원 매출을 올린 미스터피자는 성장세에 힙입어 올한해 4800억원 달성이 무난할 것으로 보고있다. 다이닝 강화, 샐러바 도입 등으로 소비자 욕구를 채워 준 것이 적중한 것으로 보고있다.
지난해 4300억원으로 매출 1위를 주장하고 있는 피자헛은 올해 초 6000원의 점심 메뉴로 선보인 '스마트 런치 '의 선전으로 전년 동기 대비 두자릿 수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배달 전문업체인 도미노피자도 불황에는 배달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추세에 따라 올상반기 매출이 두자릿수 성장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약 3000억원 매출을 올린 것으로 알려진 도미노피자는 인터넷 주문활성화와 해물, 야채등 등 웰빙 트랜드를 적용한 것이 효과를 본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매장수도 작년말 305개에서 6월 현재 312개로 늘렸다.

참고문헌
피자헛 홈페이지
네이버 지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스테이크` 마케팅전략
  • 관한 고찰√ 산업분석, 2004, 하나경제연구소√ 월간 호텔&레스토랑√ 외식업체의 경쟁우위에 대한 연구√ 월간식당√ 외식 경제신문√ 아웃백 홈페이지 www.outback.com√ 대한상공회의소 www.korchambiz.net√, 외식사업 경영론, 2004, 최학수, 한올출판사√ 유통입지에 관한 고찰√ 산업분석, 2004, 하나경제연구소√ 월간 호텔&레스토랑√ 외식업체의 경쟁우위에 대한 연구√ 월간식당√ 외식 경제신문√ 아웃백 홈페이지 www.outback.com√ 대한상공회의

  • 뉴미디어와 캐릭터 마케팅 수용형태에 관한 연구- 초등학교학생을 중심
  • 고찰하는 것이다.이를 위하여 문헌연구와 실증연구의 두 가지 접근 방법을 병행하였으며 서론, 이론적 고찰, 설문지 분석을 통하여 연구하였다.2) 설문지 내용설문지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희는 캐릭터가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논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도움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본 설문지는 연구 목적 외에는 절대 사용하지 않을 것이며 여러분의 수고가 캐릭터 마케팅 연구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솔직한 답

  • [사회학] 미디어 사회학
  • 관한 일상이 주를 이룬다. 이렇게 보여 진 일상에 대한 feedback으로는 온통 감탄사와 칭찬들이 난무하고 자연스럽게 싸이월드 속 세계는 칭찬하는 사회가 되어버리는 것이다. 싸이월드 속 아름다운 세상은 온통 착하고 긍정적인 것들로 이루어져 있고 예쁘고 착한 아이가 늘 주인공인 동화책의 전형적인 공간을 주조한다. 무의식적으로 찬사와 덕담을 내뱉는 내가 그 안에 있다. www.cultizen.co.kr/content/?cid=1728 오유숙‘왠지 궁금하다’현실세계에서는 말

  • [브랜드관리] 브랜드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피자헛No. 1 피자 브랜드 피자헛은 고객을 위해 이제껏 해 온 것을 바탕으로 앞으로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를 새롭게 약속하고자 했다. 이름 하여 밀레니엄 프로젝트. 즉 새천년을 맞이하여 피자헛은 새로운 얼굴(새 로고)로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맛과 서비스를 새롭게 약속하고자 하는 것이다. ‘새얼굴(새 로고)’을 론칭하는 것도 만만한 일은 아니었다. 한국에서 15년간 No.1 브랜드 자리를 지키면서 널리 알려진 피자헛의 얼굴을 꼭 바꿔야 하는

  • [조직행동론] 동기부여
  • 관한 분석- 2장에서는 동기부여개념과 동기부여이론 그리고 동기부여가 잘되어있는 회사를 소개하였다. 3장에서는 국내의 기업을 조사하는데 설문지를 통하여 기업의 기업구성원들의 기업의 동기부여가 어떻게 실행되어지고 어느 정도 만족하는지를 조사 및 분석 할 것이다. 1절 조사 기업 소개두산중공업(주) 斗山重工業(株), Doosan Heavy Industries & Construction Co., Ltd.- 두산그룹 계열의 발전, 담수플랜트 및 산업설비, 전기계장, 주단조 설비 생산 및 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