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통계] 20대 대학생이 여행시 선호하는 숙박업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29 / 2019.12.24
- 17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본 정보 분석
1) 성별 <명목척도>
2) 소득수준 <명목척도>
3) 연간 여행횟수 평균 <비율척도>
4) 선호 숙박시설 <명목척도>
5) 최근 여행에 이용한 숙박시설 <명목척도>
6) 최근 여행의 동반자 <명목척도>
7) 숙박업소에 대한 정보를 획득한 매체 <명목척도>
8) 숙박업소 선택시 고려항목 중요도 <등간척도>
9) 지불가능 요금 <비율척도>
10) 선호하는 분위기 <명목척도>
11) 선호하는 서비스 <명목척도>
12) 선호하는 부대시설 <명목척도>
2. 가설 검정
1)성별
2) 소득수준
3) 여행횟수
4) 이용업소
5) 여행지
6) 동반자
7) 체재일수
8) 중요도의 상관성
3. 결론
- 본문내용
-
1. 기본 정보 분석
기본 정보분석에서는 설문지 문항의 순서대로 나열을 하여서 설문지 구성이 어떻게 되었는지 파악할 수 있게 서술 하였습니다. 그리고 각각의 설문의 변수와 척도가 어떻게 설정이 되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명목 척도는 빈도분석을 하였고 서열 척도인 항목은 중앙값을 활용하였으며 등간척도는 산술평균을 활용하였고 비율척도는 모든 모수통계분석이 가능하므로 각문항에 따라 알맞다고 생각하는 방법을 적용하였습니다.
1) 성별 <명목척도>
1)남 2)여
설문지 응답자가 남성이 11명 여성이 19명으로 여성의 비율이 약간더 높았습니다.
2) 소득수준 <명목척도>
1) 20만원이하 2) 21만원~40만원 3) 41만원~60만원 4)61만원~80만원 5)81만원이상
설문에 응답한 20대 대학생들의 소득수준에 대한 응답은 2번과 3번에 집중되었습니다.
3) 연간 여행횟수 평균 <비율척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십_팔로워십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훌륭한 리더들을 만들어 낸 성공적인
- [팀 조직] 팀조직의 의의와 특징, 기업에서 적용하고 있는 팀조직의 구조와 형태
- [인사관리] 제일기획 평가시스템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비비큐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bbq SWOT분석 / bbq 향후전략 제시제시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