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 은행 시장 설문 조사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25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CITI 은행과 다른 외국계은행과의 비교 】
• 세계 3대 금융시장
• 국내 유일의 외국은행 “CITI 은행과 HSBC 은행”
• 금융의 중심지 뉴욕에 본점을 가진 CITI 은행
• CITI 은행과 영국의 거대은행들과 비교
• CITI 은행과 일본의 거대은행들과 비교

【 CITI 은행 Site의 장점 】
1)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금융 슈퍼마켓의 개념을 실현
2) 인터넷과 전화 등 다양한 고객채널 확보를 통해 가장 편리한 은행으로 성장
3) 고객의 재무적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파이낸셜 헬스 점검코너 운영
4) 탄력적인 인력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상시 채용
5) 지점 정보 제공
6) 전세계의 ATM기의 정보 제공
7) 고객의 대출 서비스에 따라 다양한 선택과 빠르고 간단한 대출 과정
8) 공과금의 자동납부는 물론 납부용지의 관리까지 담당하는 Bill Manager 서비스
9) 다양한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신용카드를 선택토록 유도
10) 암호화와 PIN 및 SafeWeb을 통해 완벽하게 고객계좌 정보를 보호

【 CITI 은행 Site의 단점 및 약점 】
1) 컨텐츠 배치의 문제점
2) 글로벌 웹서비스의 문제점
3) 상품소개의 모호성
4) 웹사이트 보안의 문제점
5) 고객중심서비스의 부족
6) 세밀한 부분들의 아쉬움
7) 디자인의 단조로움

【 CITI 은행에 관한 설문지 】
본문내용
일본 또한 미국과 영국 못지않게 도쿄은행과 합병한 미쓰미시 은행이나 후지은행, 닛폰쿄코, 다이이치칸쿄 은행들이 세계적인 은행으로 발돋음을 하고 있다. 하지만 일본은행가의 오래전부터 이어져 내려오는 재벌관행이라는 것이 은행들의 합병을 방해하고 있고, 아직은미국을 제외한 유럽이나 영국등에서는 동양에 대해 낯선 경우가 많아 CITI은행과는 경쟁상대가 되지 않는다. 하지만 최근 불어오는 일본에서의 합병 바람과 해외로의 진출로 인해 앞으로는 일본은행들의 세계입지가 점점 더 넓어질것으로 보인다.

【 CITI 은행 Site의 장점 】

세계 최대의 금융 슈퍼마켓을 지향하고 있는 씨티그룹은 인터넷뱅킹을 통해 은행상품, 증권형상품, 보험상품 등 고객이 원하는 모든 종류의 금융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씨티그룹은 세계에서 가장 글로벌한 금융회사이며, 전세계의 소비자와 기업고객에게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1년 365일 24시간 제공하는 체제를 구축하고 있다.

1)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금융 슈퍼마켓의 개념을 실현
씨티은행은 금융 슈퍼마켓의 개념을 실현시키는 데 앞장서 나가는 금융기관으로, 인터넷은행의 경쟁력에 관한 미국의 대표적 조사기관인 고메즈에 의해 2000년 하반기 최우수 온라인은행으로 선정되었다.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에 고객들이 원스톱(one―stop)으로 접근이 가능하다는 점과 사이트상의 풍부한 정보보유량은 인터넷뱅킹을 수행하는 은행 중에서 최고라는 평가를 받았다. 고객들은 결제계좌, 저축계좌, CD, 신용카드, 개인대출상품, 소비자신용 등의 서비스에 접근이 가능하다. 또한 고객들은 공과금 납부서비스도 종류와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아웃백 마케팅조사
  • 분석1) T.G.I.Fridats2) 베니건스3) 마르쉐4) 빕스(4) 아웃백의 4P 1) 상품전략2) 가격 전략3) 서비스4) 촉진전략2. 탐색적 리서치 결과(1) 심층면접법 1) 직원과의 심층면접법 3. 기술적 리서치 결과(1) 가설검증(2) 횡단적 리서치1) 설문지 A안 조사 결과 및 분석2) 설문지 B안 조사 결과 및 분석4. 인과적 리서치 결과 (1) 통제집단 사후 테스트1) 설문지 구성2) 조사결 과 및 분석5. 종합적 리서치 결과 (1) 아웃백의 STP1) 시장 세분화2) 표적시장선정3)

  • [학사] [금융] 프라이빗 뱅킹의 문제점 및 활성화방안
  • 시장규모 및 전망 81) 시장규모 82) 전 망 8(3) 한국 은행의 프라이빗 뱅킹 사례 101) Citi Bank 102) 신한은행 113) 외환은행 114) 한미은행 135) 하나은행 136) 우리은행 147) 국민은행 152. 해외의 프라이빗 뱅킹 16(1) 일반 현황 16(2) 시장규모 및 전망 16(3) 해외은행의 프라이빗 뱅킹 사례 171) 미국 17① Citi Corp 18② Bank of America 19③ Chase Manhattan 19④ U.S. Trust 19⑤ Bank Boston 202) 일본 20① 사쿠라은행 21② 도카이은행 21③ 미쓰비시은행 213) 스위스 224) 시사

  • [마케팅] CITI 은행과 외국계 은행 비교
  • 【 CITI 은행과 다른 외국계은행과의 비교 】• 세계 3대 금융시장우선 세계적인 은행이 존재하기 위해서는 은행의 본점이 있는 나라의 상황이 어떤가가 중요하게 작용을 하게 된다. 세계적으로 금융시장의 크기를 보면 뉴욕이 가장 앞서있고 그 다음으로 영국의 런던 그리고 일본의 수도 동경이 세 손가락 안에 꼽히고 있다. 주로 자본주의를 추구하면서 시장을 자유롭게 개발하여 대외간의 무역이 활발한 국가가 금융 시장 또한 크다고 볼 수 있는데,

  • [대학국어, 소논문] ATM 수수료 수준의 적정성
  •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조사는 프로그램을 제작하여 응답자가 인터넷 상에서 바로 설문에 임하게끔 한 온라인적인 방법과 설문지를 서면으로 출력해 응답자에게 나눠주는 식의 오프라인적인 방법을 이용하였다.※ 응답자의 인적사항 - 성별 : 남/여 (62/38) 나이 : 제한 없음 (1) 본인의 월 수입 수준은 얼마입니까? (2) 본인의 월 지출 수준은 얼마입니까? (3) 본인의 주거래 은행은 무엇입니까? (4) 주거래 은행 선택 시 ATM수

  • 두바이 부동산 시장
  • 은행에 따르면 2005년 두바이의 임대료 상승률은 약 50% 에 달함•배럴당 US $ 20인 유가가 US $ 60 으로 치솟은 것도 인플레이션의 주요 원인 중 하나로 판명•이러한 요인들은 역내에 재정 흑자 및 과잉 유동성을 야기했으며, 이는 승수효과(Multiplier Effect)를 통해 부동산 시장으로 유입되었고 결과적으로 교통비용과 가격을 상승시킴•2005년 EIU 가 실시한 생활비 설문조사를 보면 두바이는 전세계 133개국 중 73위를 기록중동지역에서는 Beirut, Algiers, Abu Dhab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