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복합 상가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24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Cinus G 영화관이 속한 주상복합상가의 지리적 여건과 상권을 분석하고, 주상복합상가 이용실태 및 문제점과 이에 대한 대안을 정리한 발표용 자료입니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활용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모두 좋은 결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주상복합상가 주변 현황 분석
1) 지리적 여건
2) 상권 분석
3) 강남역 상권을 이용하는 이유

2. 주상복합상가 이용실태
1) 주상복합상가의 위치 및 층별
2) 주상복합상가내 이용실태
3) 주상복합상가 SWOT 분석

3. 주상복합상가의 문제점
1) 인지도 부족
2) 수요 미흡수
3) 점포의 구성

4. 활성화를 위한 대안
1) Movie Zone 형성
2) 강남역 유동인구 흡수
3) 효율적인 점포의 구성

5. 우리들의 결론
본문내용
❑ 강점
• 강남역 상권에 인접
• 많은 배후인구
• 높은 소득수준
• 뛰어난 접근성
❑ 기회
• 삼성사옥 신축에 의한
• 파급 효과
• 신분당선 개통예정
❑ 약점
• 낮은 인지도
• 폐쇄적인 구조
• 차별화 실패
❑ 위협
• 교보타워 사거리 방면으로 상권 확대
• (지하철 9호선 공사중)

3. 주상복합상가의 문제점

❑ 인지도 부족
• 주상복합상가를 대부분 사람들이 모름
• 영화관의 이름만 알고 있다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명품마케팅분석을 바탕으로 한 타워팰리스 마케팅전략 수정
  • < 마케팅 관리 > Korea No.1 to World No.1‘.ing’목 차Ⅰ. 서 론 - P. 3ⅰ. 배경 및 문제제기ⅱ. 연구목적ⅲ. 명품 정의ⅳ. 명품 마케팅 전략Ⅱ. 본 론 - P. 7ⅰ. 타워팰리스 선정이유ⅱ. 타워팰리스 건축배경ⅲ. 타워팰리스 환경분석ⅳ. 타워팰리스 경쟁업체 분석 ⅴ. SWOT 분석Ⅲ. 타워팰리스 4P 분석 - P. 20 Ⅳ. 타워팰리스 STP 분석 - P. 25Ⅴ. 타워팰리

  • [마케팅] 타워팰리스 STP 전략과 GS그룹 CI
  • 전략4. 결 론 타워팰리스가 들어선 땅은 삼성물산의 고민거리 중의 하나였다. 사원들의 사옥으로 쓰려고 하였으나 주민들의 반대로 인해 무산되었다. 그로 인해서 주상복합이라는 승부수를 띄웠는데 그것이 큰 성공을 거둔 것이다. 그러나, 타워팰리스에 대한 비판의 여론 또한 만만치가 않다. 돈이 많은 사람들이 자신들만의 커뮤니티를 형성하며 주차장 앞에 세워져 있는 값비싼 외제차와 사치스런 물품을 취급하는 상가 입주로 인하여 주위에 위화

  • [주상복합아파트사업계획서] 대전시 동구 주상복합 사업계획서
  • 주상복합 Project1-1. 계획의 목적 및 방법시장 환경 분석개발 환경 분석입지 여건 분석종합분석(SWOT) 및 대응방안신건만의 분양활성화 계획상품 및 분양가 계획광고 및 홍보 전략영업전략영업조직 및 운영방안대전시 동구 정동 2-1번지에 추진중인 정동 주상복합아파트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의 정확한 트랜드 및 당 사업지의 입지여건을 분석하여 사업 효율성을 최우선으로 최적의 마케팅 전략을 도출하여 성공적인 조기분

  • [주상복합 사업계획서] 부천시 소사구 주상복합 사업계획서
  • 부천 심곡본동 주상복합 신축계획사업개발방안 제안BuCheon simgokbondong PROJECTC O N T E N T S01사업환경분석1. 사업지현황 2. 부동산시장현황 3. 사업지 종합분석(SWOT) 02유사사례 분석1. 주상복합 사례2. 주상복합 시세분석03분양가책정1. 주상복합 가격경쟁력 항목 2. 가격결정요인3. 분양가산정4. 층별가격제안 04마케팅방안(Part1)1. 기본전략2. 수요설정3. 마케팅 핵심 포인트4. 단계별 마케팅 전략 BuCheon simgokbondong PROJECT05마케팅방안(Part2)1.

  • 최근 건축의 트렌드 분석을 통한 하우스토리의 성공적인 아파트 기획을 위한 전통마케팅 전략
  • < 최근 건축의 트렌드 분석을 통한 하우스토리의 성공적인 아파트 기획을 위한 전통마케팅 전략 >< 목차 > Ⅰ. 초록 Ⅱ. 서론 1. 조사배경 및 목적 2. 조사범위 및 방법Ⅲ.아파트의 배경 및 발전과정 1. 아파트의 배경2. 아파트의 발전과정3. 특성분석Ⅳ. 아파트의 최근 트렌드 1. 주상복합2. 디자인3. 웰 빙4. 해외 사례5. 최근 트렌드 분석Ⅴ. 상품기획 1. 향후 트렌드 방향2. 입지 장소3. 상품기획Ⅵ. 마케팅 전략 1. SWOT 2. STP 3. 마케팅 전략Ⅶ.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