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마케팅 이론과 사례 분석(KTF vs SK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23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월드컵이 기업의 브랜드 가치 상승에 미치는 영향
- KTF와 SK Telecom의 시장 점유율 추이
- 경쟁력 비교
- Marketing goal
전략 비교
(1) 광고 분석
(2) 이벤트
본문내용
KTF

월드컵 공식 파트너-
독점적 권리 최대한 활용


이동 통신 업계 NO.1
Brand로 도약



SK Telecom

엠부시 마케팅 활용

NO.1 Brand 유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과 경영] KTF SHOW 기업의 마케팅 성공 사례
  • 사례들(일본의 NTT 도코모) 사례를 분석했다. 그리하여, KTF는 3G 브랜드가 담고자 하는 핵심가치 ‘innovative를 나타낼 것에 대하여 고심했고, 그중에서 SHOW의 담겨진 의미인 새로움 차별성, 엔터테인먼트 측면과도 연결된다는 점을 고려 선택하게 되었다. 즉 SHOW는 혁신적이고 재미있고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쇼! 에 입각해 진행하기로 결정 된 것이다.Ⅱ KTF SHOW 마케팅 효과1. 이미지 변화KTF가 3G로 가기 전 2G이전에는 1위인 SKT에 밀려 만년 2위였다. 그러

  • KT(한국통신, KTF) 사이버홍보활동, 마케팅, KT(한국통신, KTF) 번호안내사업, KT(한국통신, KTF) 비정규인력, KT(한국통신, KTF) 노동감시, KT(한국통신, KTF) 노조파업, KT(한국통신, KTF) 노조단체행동
  • 마케팅 활동에 대한 사례 분석, 숙명여자대학교, 2010◇ 김성민, 사업다각화와 기업집단가치 : KT 기업집단의 경우, 한양대학교경영연구소, 2004◇ 박훈재, KT의 고객관계관리(CRM) 구현과그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고려대학교, 2006◇ 이유경 외 1명,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경쟁전략 KT vs. SK텔레콤 사례, 한국경영교육학회, 2011◇ 정인호, KT의 효율성 및 자연독점성 연구, 한국경제학회, 2003◇ KT영동지사 신축기계설비공사 외 1명, KT시설에 걸맞는 친환경

  • [LG][LG전자][LG상사][LG유플러스][LG U+][LGT][LG기공][LG기계공업][LG이노텍][LG화학]LG전자, LG상사, LG유플러스(LG U+, LGT), LG기공(LG기계공업), LG이노텍(LG정밀), LG화학 분석
  • 것이다.참고문헌박희문 : 지식경영 사례 : LG기공의 지식경영실천사례, 한국지식경영학회, 2000안상형 외 1명 : 글로벌 기업을 위한 LG화학의 지속가능경영, 서울대학교경영연구소, 2009유병홍 외 1명 : 대중소기업상생협력 연구-LG전자 사례, 한국중소기업학회, 2012조장희 : LG상사의 해외자원개발사업 현황 및 전망, 대한지질학회, 2009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 통합LG U+ 통합 인터넷 서비스, 2011허동영 : LG 이노텍 홈페이지 소개, 전력전자학회, 2007

  • [정부규제] 이동전화 번호이동성 시차제
  • 이론, 스티글러(Stigler)의 정부규제이론, 포획모형(capture model) 등의 이론에 접목시켜보았다. 3.번호이동성시차제 시행 현황에서는 실제 규제가 어떻게 시행되고 있으며, 규제를 통하여 어떤 효과가 나타나고 있는지를 확인한다. 4.번호이동성시차제 시행을 둘러싼 갈등에서는 규제기관과 피 규제 통신사업자간의 갈등이 어떤 양상을 띠고 전개되는지를 살펴본다. 5.해외사례에서는 영국, 호주, 홍콩, 미국 등의 사례를 분석함으로써 우리나라에 주는 시사

  • KT 마케팅 전략 분석(이동통신), KTF 마케팅 전략 분석, KT(KTF) 경쟁사 분석, KT(KTF) SWOT 분석, KT(KTF) 4P MIX 분석, KT(KTF) STP 분석
  • KT 마케팅 전략 분석(이동통신), KTF 마케팅 전략 분석, KT(KTF) 경쟁사 분석, KT(KTF) SWOT 분석, KT(KTF) 4P MIX 분석, KT(KTF) STP 분석 차 례1기업 소개2현 이동통신 시장과 3G전략 분석3경쟁사 분석(SKT, LGT)4KT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5KT 4P MIX 분석6KT SWOT 분석7KT STP 분석8KT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9KT 마케팅 전략의 발전방안10참고 자료1. 기업 소개▷기업소개KT는 2009년 6월 기존 유선 시장의 강자였던 KT(한국통신)와 무선이동통신을 대표하는 KTF와의 합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