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태평양 화장품)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20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라네즈 마케팅 전략 분석 보고서입니다. 태평양의 기업소개와 화장품 산업현황을 살펴보고 Everyday New Face 라네즈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했습니다. 유용하게 활용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시험 잘 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 기업분석
• 태평양 기업소개
• LANEIGE 소개

○ 산업분석
• 환경분석
• 산업매력도 분석
• 국내 화장품 시장동향

○ 마케팅분석
• 4P's분석
• 라네즈 SWOT분석
• SWOT 분석표를 활용한 전략도출
본문내용
파워포인트 자료(ppt)는 프리젠테이션 / 발표 등에 활용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문서내용(텍스트)를 함축적이고 간결하게 줄이고, 그림이나 도표 위주로 제작이 됩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도 알차고 너무 만족입니다
  • alk0***
    (2014.11.27 13:15:52)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라네즈 마케팅전략
  • 라네즈 마케팅 전략기업분석산업분석마케팅분석IMC관리추천전략Contents of Marketing기업분석태평양 기업소개LANEIGE 소개산업분석환경분석산업매력도 분석국내 화장품 시장동향마케팅분석4Ps분석라네즈 SWOT분석SWOT 분석표를 활용한 전략도출기업분석산업분석마케팅분석IMC관리추천전략기업이념휴먼 르네상스(Human-Renaissance)의 창조새롭게 다시 태어남, 부활, 새로운 도약인간과 문화의 조화정신적인 풍요로운 창조인류봉사인간존중

  • [국제마케팅] 태평양㈜의『라네즈』브랜드의 중국 진입 전략과 마케팅 전략
  • 분석으로 중국과 프랑스에서 성공을 일구어 내었으며 이를 거점으로 글로벌화에 고삐를 당기고 있다.우리 조는 이러한 태평양 라네즈의 성공적인 중국 시장 진입전략에 살펴보고 라네즈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을 STP전략, SWOP분석, 4P 분석을 통해 분석해 본 후에 향후 성과와 당면과제에 대하여 논하여 보겠다.목 차1. 태평양(사) 연혁2. 중국 화장품 시장의 특성1) 시 장 구 조2) 경 쟁 환 경3) 시 장 특 징4) 시 장 규 모5) 관 련 법 규3. 태평양(사)의 중

  • [국제경영]태평양 `라네즈` 성공중국진출 전략 분석
  • 화장품시장에, 국내에서 성공한 브래드로서, 앞으로 라네즈가 중국에서도 유망제품이 될 것인지에 대한 연구목적을 가지고, 현재까지의 진출현황분석과 앞으로 어떻게 경영전략을 펼쳐야하는지에 대해 분석하기 위해 (주)태평양 라네즈를 선정하게 되었다.3. 중국화장품시장동향중국 화장품 기업 현황중국의 화장품 산업은 1830년廣生行社의 설립을 계기로 형성되었다. 중국의 화장품산업은 49년 이전까지는 수작업 위주로 낙후한 기술 수준으로 품

  • 태평양 마케팅전략
  • 화장품 산업의 특징2. 한방 화장품 시장분석3. 시장 수익성 분석(1) 진입장벽 (2) 잠재진입자 (3) 대체재의 위협 (4) 공급자의 교섭력 (5) 구매자의 교섭력 4. 원가구조 5. 유통시스템(1) 방문판매(2) 백화점6. 핵심성공요인(1) 브랜드 관리 (2) 성분과 품질 (3) 디자인 (4) 가격정책 (5) 광고전략1) 광고의 차별화2) 입소문 마케팅3) 방문판매4) 프로모션 외부환경분석1. 당시 시장 상황2. 태평양의 상황3. 사회ㆍ문화적 상황4. 소비의양면성5. 2004년

  • [마케팅조사] [마케팅조사]매출증대를 위한 ‘라네즈’ 마케팅 전략(A+리포트)
  • 화장품 시장의 전망Ⅳ. 마케팅분석1. 4Ps분석(1) 제품(PRODUCT)의 특성(2) 가격(PRICE) 정책(3) 유통(PLACE) 정책2. 라네즈의 물류 유통현황 및 전략Ⅴ. SWOT 분석1. 라네즈의 SWOT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Ⅵ. 소비자 의사결정과정에 따른 전략1. 문제인식(1) 노출2. 정보탐색(1) 주의(2) 이해3. 구매 전 대안평가4. 구매(1) 상황에 따른 마케터들의 수행 과제(2) 태평양의 휴 플레이스(3) 휴 플레이스의 현재5. 구매 후 행동(1) 구매 후 부조화(2) 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