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의 왕, 왕의 보석상 Cartier(까르띠에)의 이해와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보석의 왕, 왕의 보석상 Cartier(까르띠에)의 이해와 경영전략
- 목차
-
명품시장 현황
세계 환경 변화
상품 카테고리별 대표 명품 브랜드
주요 명품 기업별(Group) 브랜드 보유 현황
명품 브랜드의 관리
명품 기업의 M&A (대표적 사례)
가르띠에 개요
까르띠에 역사
브랜드 네임 & 로고 & 패키지
Fondation cartier : 까르띠에 문화재단
대표상품 : 트리니티
대표상품 - 시계
모델 - Monica Bellucci / 모니카 벨루치
인력교육
직원구성
- 본문내용
-
브랜드명 브랜드 창시자인 루이 프랑수아 까르띠에 이름을 브랜드명으로 사용
로고 까르띠에의 이니셜인 C를 두개 겹쳐 놓은 모양의 디자인을 사용
팩키지 고급스럽고 섬세한 장인장신을 나타냄
가죽 케이스는 까르띠에를 즉각적으로 연상시키는 대표성
파샤
기능성이 뛰어난 둥근숫자판
1985년에는 기능성이 뛰어난 스포츠 타입으로 크고 둥근 숫자판이 돋보이는 감각적
디자인의 파샤 C (Pasha C)시계가 출시된다 소매 없는 옷에 잘 어울리는 파샤는
현재까지 까르띠에의 인기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오늘날의 까르띠에를 만든 최고의 인물인, 창업자의 손자 루이 까르띠에는
1924년 친구인 시인 장 꼭도(Jean Cocteau)를 위한 반지를 만들어 선물한다.
우정을 상징하는 화이트 골드, 충성을 상징하는 옐로우 골드, 그리고 사랑을 상징하는
핑크 골드의 세가지 색의 골드가 우아한 소용돌이 형태를 만들어내는 특별한 반지
세 개의 밴드가 아름답게 어우러지며, 전세계에 걸친 절대적인 사랑을 받게 된다.
최고의 우아함을 표현하는 까르띠에의 명작으로 삼색 골드가 상징하는 의미를 영원히
간직하게 될 것이다. 최근 트리니티를 재해석한 머스트에센스링이 출시되기도 하였다.
- 참고문헌
- 명품관련 전문 서적
자료평가
- 최공에요 내용 형식 많은 도움
- news***
(2011.06.21 03:24:4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 전략과 요인 분석
- 소니 SWOT분석 레포트
- 인도네시아의 투자환경 분석 및 한국과의 무역관계 조사분석
- 소비자심리학_2주차에서 인지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인지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마케팅] 한국스마트카드 T-money(티머니) 마케팅
- (토론)중급재무회계_현금 기준에 따른 재무제표에 비해 발생기준에 따른 재무제표가 미래 순이익 및 현금흐름을 예측하는데 더 유용한지 토론해 보시오
- 가족생활주기 이론을 자신의 가족에 적용하여 사례개념화
- [인사관리] 바이엘 Bayer in Korea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