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 시장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16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2. 본론

3. mp3 제조업체 파악 (업종의 대표적 기업 StudyCase)

4. 소비자층 세분화

5. 전략

6. 조직구조

7. 약점

8. 앞으로 문제 :: mp3 저작권 문제

본문내용
#기본지식 Study
1. 저원가 우위전략
원천은 규모의 경제를 통하여 제품의 생산요소자체를 싸게 만드는 것이다,
원자재, 경험축적, 또 제품이 표준화 되 있어야 하고, 필수적인 기능만 많이 만드는 것을 말한다. -> 선두주자 회사들에게 우위가 있다. (즉, 소비자들은 mp3 = 아이리버 라는 인식을 가지게 된다.)

2. 차별화 전략
제품자체 , 유통 , 마케팅 등을 차별화 하여 고가의 가격을 유지하는 방법

3. 집중전략
특정시장을 공략하는 즉, 틈새시장이라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TTL, TING과 같은 경우는 10대를 집중공략 하는 전략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플 아이팟 브랜드 전략
  • mp3시장에서 아이팟이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에 대한 궁금증이 마케팅조사 대상으로서의 가치가 있다고 판단됨.  애플사와 아이팟의 성장과 탄생배경과 현재 mp3시장의 현황과 전망이 아이팟을 시장에서 성공으로 이끈 요소들을 조사.- 시장과 경쟁사들보다 우위에 있는 마케팅전략을 SWOT, STP, 4P 분석 등을 통해 조사.- 지속적인 성공을 위한 아이팟의 향후 마케팅 전략을 조사. 애플사의 아이팟이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었던 그들만의 노

  • [히트상품분석] 레인콤(아이리버)의 마케팅전략
  • 목 차Ⅰ. 서론선정동기 및 회사 소개-레인콤(아이리버)의 역사 Ⅱ. 본론1.레인콤(아이리버)의 상황분석2.레인콤(아이리버)의 마케팅믹스-4P3.레인콤(아이리버)의 시장내 위치변화4.레인콤(아이리버)의 성공전략-STP 분석Ⅲ. 결론향후 MP3시장의 전망과 레인콤(아이리버)의 전략서론 - 선정 동기 및 회사 소개1. 레인콤(아이리버)의 선정 동기레인콤은 한국의 MP3기기산업을 대표하는 리딩기업. 99년 설립해 엄청난 성장을 보인 레인콤은 삼성전자, 소니

  • [마케팅 레포트] 아이리버의 mp3시장 석권 마케팅 전략과 swot, stp, 4p분석
  • 아이리버의 mp3시장 석권 마케팅 전략과 swot, stp, 4p분석목차1. 레인콤의 아이리버 선정 이유2. 아이리버의 연혁3. 아이리버의 환경분석-국내 MP3 산업의 현재 상황 -아이리버의 SWOT분석4. 아이리버의 STP 전략5. 아이리버의 4P 전략-Product-Price-Promotion-Place6. 결론1. 레인콤의 아이리버 선정 이유글로벌 마케팅을 시행하고 있는 레인콤의 아이리버를 이번 레포트의 대상으로 선택했다. 레인콤의 아이리버를 선택한 이유는 2000년대에 들어서며 한국은

  • [아이리버(I-River)] 아이리버(I-River)의 4P,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향후 대응전략 분석
  • 분석1. 에스켐2. 다이오니어3. 삼성전자Ⅲ. 아이리버(I-River)의 4P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Ⅳ. 아이리버(I-River)의 마케팅전략1. 해외시장 다변화2. 세계적 브랜드로의 육성3. 제품의 계속적 개발4. 광고와 홍보5. 사업 다각화6. 제휴와 연계 강화7. 이 밖의 전략Ⅴ. 아이리버(I-River)의 사람중심, 고객중심 경영1. 사람중심경영2. 고객중심경영Ⅵ. 아이리버(I-River)의 향후 대응전략Ⅶ. 향후 개선점1. MP3 PLAYER관련 특허권 분쟁 해결이 필요2.

  • 스마트폰열풍에서 아이리버(iriver)가 살아남기위한 마케팅전략
  • 마케팅,연예인 마케팅Place전국적 인 오프라인 판매 네트워크 구축, 온라인 시장 확대로 시장 확보Service 펌웨어 업그레이드온오프라인의 서비스제공전국적 서비스센터 유통망 이용온정적이고 인간적인 브랜드이미지 구축IRIVER 4P+S◆ 시장개척기업 아이리버 성공전략1. 틈새시장의 전략2. 우수한 기술력 – 신제품 주기3. 공동구매와 온라인 유통4. 친절한 서비스와 사후지원5. 온라인 마케팅MP3 성공전략아이리버 대표 - 이재우아이리버 MP3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