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 시장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16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2. 본론
3. mp3 제조업체 파악 (업종의 대표적 기업 StudyCase)
4. 소비자층 세분화
5. 전략
6. 조직구조
7. 약점
8. 앞으로 문제 :: mp3 저작권 문제
- 본문내용
-
#기본지식 Study
1. 저원가 우위전략
원천은 규모의 경제를 통하여 제품의 생산요소자체를 싸게 만드는 것이다,
원자재, 경험축적, 또 제품이 표준화 되 있어야 하고, 필수적인 기능만 많이 만드는 것을 말한다. -> 선두주자 회사들에게 우위가 있다. (즉, 소비자들은 mp3 = 아이리버 라는 인식을 가지게 된다.)
2. 차별화 전략
제품자체 , 유통 , 마케팅 등을 차별화 하여 고가의 가격을 유지하는 방법
3. 집중전략
특정시장을 공략하는 즉, 틈새시장이라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TTL, TING과 같은 경우는 10대를 집중공략 하는 전략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도미노 피자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 파리바게트 커피음료를 이용한 매출 활성화 방안
- 인력개발과활용_기업에서 직무의 상대적 가치를 정하는 직무평가의 목적과 평가요소 및 방법을 기술하고, 직무평가 시 문제점에 대한 개선방안을 제시하시오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제주항공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제주항공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언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호텔경영] 중저가호텔 이비스 ibis 호텔 성공 요인과 마케팅 전략
- [1인가구 연구레포트] 1인가구 개념,특징,현황분석/ 1인가구 정책사례와 문제점및 정책제언/ 나의의견정리
- [다국적기업론] 애플 APPLE社의 경영 성공전략
- [다국적기업론] 애플 최근의 글로벌 전략, 성공사례(아이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