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벤디 유니버셜(Vivendi Universal)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16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998년 이전의 상황
미디어 산업 진출과 다각화
Role Playing & 토론
구조 조정
결론
- 본문내용
-
배 경
주력 사업인 유틸리티 부문에서는 국내에서 강력한 경쟁적 지위 유지
기타 다각화 산업인 건설과 부동산에서는 재무성과 개선이 어려움
통신 산업은 2위 업체로서 강한 국내 기반 & 국제적 사업 확장 가능
Cegetel + Havas + Canal Plus 등의 연계를 통한 경쟁력 확보 가능
Digital Convergence에 대한 믿음
컨텐츠의 디지털화와 인터넷의 확산이 미디어 상품을 하나로 묶어서 창출,
유통하게 함으로써, 컨텐츠의 창출과 유통부문을 장악한 선도기업에게
상당한 수준의 규모의 경제를 실현하게 만들어 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