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TV의 마케팅 경영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16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디지털 TV 란?
방송기기 산업전망
각 시장에 따른 디지털 TV 동향
관련 국내 주요기업 현황 및 분석
디지털 전송방식에 관한 논란
본문내용
디지털 TV 란?
방송기기 산업전망
각 시장에 따른 디지털 TV 동향
관련 국내 주요기업 현황 및 분석
디지털 전송방식에 관한 논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Restructuring필립스 월풀 TCI
  • TV와 제휴-닌텐도, 노무라 종합연구소와 제휴- 미국 드림윅스에출자NBC와 공동출자하여 설립할복형리스트럭처링을 시도한 기업에서 의도하였던 결과가 나타나지 않았을 때 시도하는 자진 파산하는 형태이다.(예: 쿠퍼 래버토리사)시장가치 극대화형M/A 시장에서 기업 가격을 극대화하려고 사업부를 추가하거나 폐지하는 등으로 리스트러처링을 하는 것을 가리킨다.(예: 셀라니즈사)악성 사업부 처분형자사 경영전략에 적합하지 않거나 수익

  • [영상미디어경영론] 온미디어 ON MEDIA의 새로운 경영전략 -BATOO 바투
  • 영상미디어경영론ON MEDIA의 새로운 경영전략 ! BATOO목차 I. 서론 1. 연구 동기 및 목적 II. 본론1. 상황 분석2.바투분석2-1. ‘바투’란2-2. ‘바투’ 화면과 홈페이지2-3. ‘바투’ 마케팅 현황2-4. ‘바투’의 제작 의도 및 목표3. SWOT 분석III. 결론IV. 참고문헌I. 서론 1.연구 동기 및 목적방송 시장에 유료 매체가 등장함에 따라 지상파의 종합편성과는 다른 특정 타겟 시청자를 대상으로 한 전문편성 채널이 생겨나게 되었다. 매체의 발전에 따라

  • 삼성TV 산업 분석
  • 마케팅, 소비자들의 마음에 파고드는 사회공헌 등 음양으로 혼신의 노력을 쏟았다. 지금의 지속적인 성공에는 여러 가지 요인이 있겠지만 우리는 그들의 혁신적이고 시의 적절한 경영전략에 집중해 볼 필요가 있다. 후발주자로서 업계 1위로 뛰어오른 적절한 국제 경영의 대표적 사례이기 때문이다. 세계TV 부문 점유율 1위2008년 세계 TV 시장은 1074억 달러에 달할 정도로 거대한 규모다. 게다가 TV는 ‘가전의 제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 [졸업][소비자행동분석] 미국영화산업의 소비자행동에 관한 연구
  • TV의 등장4. 미디어 복합기업1) 대기업 자본의 유입2) 할리우드 신 경영Ⅱ. 미국 영화 산업1. 메이저 스튜디오1) 메이저 영화사(1) 타임 워너 Time Warner(2) 디즈니 Walt Disney(3) 뉴스코퍼레이션/폭스 News Corporation/Fox(4) 파라마운트/비아컴 Paramount/Viacom(5) 유니버설 Universal/MCA(6) 드림웍스 SKG Dream Works SKG2. 복합 미디어사업1) 비디오 2) 인터넷3) 디지털Ⅲ. 미국 영화사의 소비자전략1. 거시적 마케팅(소비자) 전략1)수직통합2) 다양화, 사업의 다각화 3)

  • [해외 직접 투자 전략] LG전자 휘센(WHISEN)에어컨 해외진출 사례 및 마케팅 전략
  • 전략1.생산의 현지화 2.인력의 현지화3.시장의 특성에 맞는 제품 개발 4.철저한 서비스러시아1.제품의 차별화2.현지의 우수 인재 채용3.차별화된 마케팅4.다양한 문화행사 개최1.중동 기후에 맞는 현지 적합형 제품전략2.사회 마케팅3.대규모 첨단 전시관 개관(중동 아프리카에 670여개 산재) 4.프리미엄 마케팅II. 본론 STRENGTHTHREATOPPORTUNITYWEAKNESS(1)SWOT 분석3.마케팅 전략①브랜드 파워②리더의 빠른 문제인식과 추진력③시장조사능력④우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