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건설의 아파트 마케팅 전략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15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장 목적과 방법
2장 아파트 상품의 특성
2-1 아파트 상품의 특수성 (product & market)
2-2 아파트 상품의 구매 (consumer)
2-3 아파트 상품의 브랜드 (brand)

3장 사례연구(Case study)와 포지셔닝(positioning)
3-1 광고 포트폴리오 분석을 통한 마케팅 분석
- 엘지 자이를 중심으로
3-2 아파트 상품의 포지셔닝

4장 새로운 전략의 수립
본문내용
1-1 목적과 방법
- 건설분야에서 생산되는 건물 및 설비들은 대상, 목적, 사업 규모에 있어 다른 소비재들과 큰 차이가 있어 마케팅 전략 역시 차별성을 가진다
- 자체 커뮤니티(www.LIN1.cyworld.com)

1-2 건설 분야의 (재)정의 -
건설(construction)과 ‘건축(building/architecture)’
- 아파트(apartment house)

->본 연구에서는 국내의 아파트 상품의 마케팅을 중심으로 건설 및 건축 분야를 한정하고, 마케팅 전략이 광고에 어떻게 드러나는 지 고찰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부동산 마케팅] 묵동자이 마케팅 사례
  • 분석(1) 묵동 자이 개발 이유※ 중랑구 주민들의 주택 선호 변화묵동자이는 중랑구 주민의 큰 평형 갈아타기 수요를 염두에 둔 전략 상품이다. 중랑구는 주택의 93%가 중소형 평형인데다 기존 아파트가 노후화되고 신규 공급마저 부족해 수요가 누적됐다는 것이 GS건설의 분석이다. 정광록 묵동자이 분양소장은 “인근 지역에 메이저 브랜드 공급이 없어 대기 수요가 상당하다”면서 초고층 고급마감재로 서울 북동지역의 랜드마크를 만들 것“이라고

  • 분양마케팅홍보제안서
  • 범 천 동 우 방 유 셀 아 파 트분양 제안서 Chapter 2. 사업지 환경 분석2-1. 사업지 입지환경2-2. 입지 요소별 분석 Chapter 1. 사업개요1-1. 건축개요1-2. 사업지 위치도(광역)1-3. 사업지 위치도(세부) Chapter 3. 아파트 공급사례 및 마케팅전략3-1. 부산지역 아파트 시세3-2. 사업지주변 주요 분양 아파트3-3. 부산시 아파트 공급사례 Chapter 4. 마케팅 및 대행사 의견4-1. 분양 마케팅전략4-1. S.W.O.T분석4-2. 분양가 제안4-3. 입안자 의견TABL

  • 대우푸르지오,환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분석1234Conclusion56StrategyConclusion1. 연구 목표기업선정 배경 및 연구목표기업선정 배경환경친화적 브랜드로서 이름이 있는 푸르지오를 보유.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Well – being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킨 마케팅 사례. 연구목표환경마케팅적 관점에서 대우건설을 분석한다.대우건설이 실제로 환경친화적 기업인지를 판별한다.경쟁기업과 비교하여 대우건설의 환경 경쟁력을 파악한다.환경 경쟁력을 활용 할 수 있는 전략을 도출한다.2. 환

  • [마케팅원론](마케팅원론)루펜리의 마케팅 전략(음식물처리기)
  • 분석)의 호평을 듣고 있다. 따라서 기업이 통제는 불가능하지만 신뢰도가 매우 높은 촉진전략을 취함으로써, 많은 수의 상표 충성도가 높은 소비자를 얻게 되었고, 그건 다시 피드백되어 더 높은 신뢰를 제공하는 순환이 이어졌다. 하지만, ‘루펜’의 촉진전략은 다소 소극적이라는 느낌을 지울 수 없는 것 또한 사실이다. 비록 그것이 높은 가격 경쟁력을 유지하는 수단 중 하나라고는 여겨지지만, ‘루펜’의 경우에는 광고 수단이 너무 제한적이고

  • [LG전자, GS칼텍스, LG건설, LG정밀] LG전자의 마케팅, LG전자의 아웃소싱, LG전자의 연봉제, LG그룹의 인사정보시스템, GS칼텍스의 경영혁신, 지식경영 사례 분석(LG건설, LG정밀, GS칼텍스)
  • LG전자의 마케팅, LG전자의 아웃소싱, LG전자의 연봉제, LG그룹의 인사정보시스템, GS칼텍스의 경영혁신, 지식경영 사례 분석(LG건설, LG정밀, GS칼텍스)Ⅰ. 서론Ⅱ. LG전자의 마케팅1. 전략 제품1) PRICE 2) PLACE 2. 홍보3. 광고4. 스폰서5. 공동마케팅6. 판촉행사Ⅲ. LG전자의 아웃소싱1. 경쟁력 향상을 위한 구매지침1) 물량을 집중2) 전체가치를 기준으로 업체를 선정3) 공급자의 수를 통제 가능한 수준으로 줄여라4) 구매 Process에 공급업체를 참여시켜라2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