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그룹의 호텔 및 카지노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11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파라다이스 그룹의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분석하였습니다. 경영 종합 분석으로 회사 소개 및 전략 집단도, 핵심 역량등을 분석하였으며 SWOT 분석을 통하여 전략 방향을 제시하였습니다.
- 목차
-
Chap 1. ㈜파라다이스 경영종합분석
파라다이스 그룹
(주)파라다이스 IDENTITY
파라다이스의 기업이념과 비전
Firm Infrastructure-조직구조
위상분석(1)- 카지노산업성장률
국내시장 위상분석(2)
아시아지역 카지노 사업 내 위상분석(3)
산업분석- 5 Force Model
전략집단도
카지노 사업 전문용어 설명- 콤프(COMP)
Value Chain Analysis
카지노 산업의 주요 성공요소
파라다이스의 핵심역량(성공요인)
Business System Analysis
Chap 2. SWOT 분석을 통한 전략방향 제시
SWOT 분석 및 전략방향
Internal Analysis
External Analysis
전략적 방향제시- 1. SO strategy
전략적 방향제시- 2. ST strategy
전략적 방향제시- 3. WO strategy
전략적 방향제시- 4. WT strategy
㈜파라다이스 한계적 상황과 최종전략수립
Chap 3. 중장기 사업구조의 재설정
국내시장의 신규고객유치 정체현상
아시아 카지노 시장 현황
성장 Path 의 재설정
Chap 4. 전략 구체화 방안
시설 확장 전략
마케팅 전략
제휴 협상 전략
인사 조직 전략
정보시스템 관리 전략
단계별 ROAD MAP
- 본문내용
- 카지노 사업 전문용어 설명- 콤프(COMP) 콤프(Complimentary Service)의 활용과 평가 :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기 위한 마케팅 수단 고객의 게임정도, 신용대출 등 기초로 적절한 콤프 제공수준을 결정해야 한다. : 소수의 경영진들만 고비용 콤프 제공가능. 기타 간부들은 저비용 콤프만 가능함. 객관적인 콤프를 제공하기 위해, Floor Person이 이름, 회원번호, 선호게임, 칩교환액, 평균베팅액 등을 기록한 고객평가 기록카드를 작성 작성을 근거로 개개인의 이론적 기대수익 유출 이론적 기대수익 = 평균베팅액 * 시간당 게임수 * 카지노 업소 승률 * 게임 숙련도 이론적 기대수익의 10~30%를 콤프로 제공
자료평가
- 좋아여 ㅎㅎㅎㅎㅎㅎ
- 58482***
(2019.09.30 22:44:3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