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그룹의 호텔 및 카지노 마케팅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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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라다이스 그룹의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분석하였습니다. 경영 종합 분석으로 회사 소개 및 전략 집단도, 핵심 역량등을 분석하였으며 SWOT 분석을 통하여 전략 방향을 제시하였습니다.
목차
Chap 1. ㈜파라다이스 경영종합분석
파라다이스 그룹
(주)파라다이스 IDENTITY
파라다이스의 기업이념과 비전
Firm Infrastructure-조직구조
위상분석(1)- 카지노산업성장률
국내시장 위상분석(2)
아시아지역 카지노 사업 내 위상분석(3)
산업분석- 5 Force Model
전략집단도
카지노 사업 전문용어 설명- 콤프(COMP)
Value Chain Analysis
카지노 산업의 주요 성공요소
파라다이스의 핵심역량(성공요인)
Business System Analysis

Chap 2. SWOT 분석을 통한 전략방향 제시
SWOT 분석 및 전략방향
Internal Analysis
External Analysis
전략적 방향제시- 1. SO strategy
전략적 방향제시- 2. ST strategy
전략적 방향제시- 3. WO strategy
전략적 방향제시- 4. WT strategy
㈜파라다이스 한계적 상황과 최종전략수립

Chap 3. 중장기 사업구조의 재설정
국내시장의 신규고객유치 정체현상
아시아 카지노 시장 현황
성장 Path 의 재설정

Chap 4. 전략 구체화 방안
시설 확장 전략
마케팅 전략
제휴 협상 전략
인사 조직 전략
정보시스템 관리 전략
단계별 ROAD MAP
본문내용
카지노 사업 전문용어 설명- 콤프(COMP) 콤프(Complimentary Service)의 활용과 평가 :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기 위한 마케팅 수단 고객의 게임정도, 신용대출 등 기초로 적절한 콤프 제공수준을 결정해야 한다. : 소수의 경영진들만 고비용 콤프 제공가능. 기타 간부들은 저비용 콤프만 가능함.  객관적인 콤프를 제공하기 위해, Floor Person이 이름, 회원번호, 선호게임, 칩교환액, 평균베팅액 등을 기록한 고객평가 기록카드를 작성  작성을 근거로 개개인의 이론적 기대수익 유출 이론적 기대수익 = 평균베팅액 * 시간당 게임수 * 카지노 업소 승률 * 게임 숙련도  이론적 기대수익의 10~30%를 콤프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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