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산업론] 옥외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10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옥외 광고
2.옥외광고의 성장 배경
3.추이 및 전망
- 본문내용
-
한국 옥외매체 시장은 2000년대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2005년도에는 총매체 시장의 약 10%로 TV, 신문에 이은 세 번째 규모이다. 지속적인 광고주의 수요, 차별화된 매체 개발, 교통 관련 신매체의 등장 및 광고료 상승 등으로 전체적인 옥외 광고량이 매년 확대되고 있는 추세이다.
2001년
3월 인체국제공항이 개항하면서 공항 내 광고에 대한 광고주 수요가 ↑
대기업 및 다국적 기업의 적극적인 참여로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위치선점에 대한 과잉경쟁을 보임
인천국제공항과 더불어 신공항고속도로가 개통되면서 신공항고속도로 야립광고물이 설치됨
2002년
한·일 월드컵이라는 전 세계적인 이벤트가 한국에서 개최되면서 옥외광고의 새로운 시도와 다양한 형태의 광고물들이 개발 운영됨
Ex) KT-세계최대규모
의 초대형 건물래핑
나이키-나이키존을
만들어 건물래핑
여의나루역사래핑, 래
핑버스 운영 등 다양한
옥외매체 활용하여 월드컵
분위기를 고조시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