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마케팅] 마케팅과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10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마케팅과 CRM
2.CRM과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3.CRM의 개념
4.CRM의 특징
5.CRM 프로세스
6.CRM 기본전략
7.CRM 사업의 실태와 전망
8.CRM 성공사례
- 본문내용
-
마케팅과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재 구매에 고객만족이 주된 요인
☞ 세계화의 진행
☞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
☞ 동종업계간 경쟁심화
☞ 정보통신 기술의 발달
고객만족경영
※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이란?
고객에 대한 여러 가지 정보를 컴퓨터를 이용하여
데이터베이스화하고 구축된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고객 개개인과의 장기적인 관계 구축을 위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집행하는 제 활동
※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특징
① 고객과의 일대일 구축-개별적 욕구 파악과 만족
② 쌍방적 의사소통-소비자와 기업간의 직접적 커뮤니케이션 가능
③ 고객데이터 베이스-컴퓨터에 의한 데이터베이스의 구축이 전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