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김밥천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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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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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1. 주요고객은 누구인가
Q2. CTQ는 무엇인가
Q3. 고객만족을 위한 내부 프로세스
Q4 프로세스 매핑
Q5. 유사 프로세스 벤치마킹
Q6. 프로세스 변동에 영향을 미치는 vital few의 정의(가설설정)
설문지 내용
변수의 설정
연구대상분석
기술통계량
회귀분석-단계분석, 단계선택법
Q7. 실제적 Vital Few확인
- 본문내용
-
Q1. 주요고객은 누구인가
모두들 사랑하는 김천이지만,
인근에 학교가 많이 있는 곳에
자리잡고 있음.
Q3. 고객만족을 위한 내부 프로세스
인건비 절감
(->저렴한 가격)을 위하여
기본적으로 셀프서비스를 추구
물과 수저 등은 셀프
종업원의 유휴시간을 늘려, 바쁜 시간대에도
탄력성있게 운영가능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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