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컬러마케팅에 관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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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컬러 마케팅이란?
2.컬러 마케팅 사례
3.컬러 마케팅 효과
4.컬러 마케팅 성공요인
본문내용
컬러마케팅의 시초

성공 요인 : 만년필의 고정관념을 깨고 여성의 심리를 잘 파악.

만년필은 여성의 전유물이 아니다.


“ 제품 선택의 구매력을 증가시키는
가장 중요한 변수를 색으로 정해서
구매를 결정짓게 하는 마케팅 기법 ”

사람의 심리를 움직이는 컬러와 컬러 이미지를 자사 상품에
반영시켜 마케팅에 적용, 응용하는 것이 요즘의 추세이다.
상품이 아닌 이미지를 파는 시대, 컬러는 이미지를 대변하는
수단으로 그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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