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마케팅] SK텔레콤의 CRM구축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10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CRM 도입배경
3. CRM 구축 및 활용
4. 도입성과
5. 최근의 CRM 전략
6. 결 론
- 본문내용
-
기업소개
대한민국 이동통신 발전과 함께한 21년
시대 흐름을 주도하며 성장하는 기업
고객이 기대하는 서비스, 삶에 가치를 부여하는 서비스
사회공헌으로 더불어 함께하는 기업
무한한 미래, 세계 속으로 넓히는 활동무대
정보통신 산업의 표준이 되는 기술로 세계를 향해 도약하는 글로벌 리더이자,
고객의 파트너로서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기업
CRM 도입배경
1997년 당시 PCS사업자가 이동통신 시장에 진입하는 등 경쟁 심화
정보기술(IT)환경이 구비되어 있지 않아 고객에 대한 이해 및 분석이 많이 결여
고객관련 데이터는 영업전산시스템 내에 존재, 데이터 분석에 많은 시간 소요
⇒ 지속적으로 경쟁력을 유지, 강화필요
- 정교한 고객 이해를 바탕으로 한 과학적,합리적 분석기반의 마케팅 통한
의사결정 필요
고객 관리팀 주관으로 DBM 구축 프로젝트가 수행
최근 번호이동으로 고객유지 필요성 증대
자료평가
- 무난합니다. 무난해요
- wotj***
(2012.10.24 05:11:5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대한항공 기업개요와 SWOT분석및 대한항공 서비스전략분석
- BCG매트릭스 개념과 기업사례연구 및 BCG매트릭스 효과와 한계점 분석 - BCG매트릭스 연구레포트
- BCG매트릭스 개념과 장단점분석 및 BCG매트릭스 기업사례분석 및 BCG매트릭스 한계점연구
- 생애주기에 따라 경험하는 다양한 사회문제들 중 하나를 선택하여 그들이 경험하는 심각한 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화폐의시간가치,화폐의가치,연금의가치와실효이자율
- (학위논문)한국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이용현황과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 유럽연합의 배경과 현재 과연 연합은 가능한 모델인가 유럽연합 역사적 기원 유럽
- 경영학원론/시험/족보/금오공대(금오공과대학교)
- [솔루션] 맨큐의 경제학 제4판 문제풀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