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업의 개념 및 목적
현재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헤어드라이기는 거의 대부분이 유선형으로 되어 있습니다다. 유선형 헤어드라이기에 불편함을 느껴 아직 시중에서 보지 못한 무선 헤어드라이기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미용실에서 샴푸 후 머리를 말릴 때 미용사들이 드라이기의 선을 이리저리 옮겨 다니며 불편하게 사용하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다. 또, MT나 수학여행 등 여행을 갈 때 드라이기를 가져가면 코드를 어디에 꽂아야 할지 구석구석 찾아다니게 됩니다. 시중에는 이미 무선 다리미도 있고 무선 고대기 등 드라이기와 같이 열을 사용하는 전열기구들이 개발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희가 개발하고 있는 이 무선드라이기가 완성되어 판매에 들어가게 되면 미용실의 헤어디자이너나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좀더 편하게 활동할 수 있고, 바쁜 아침 시간에 좀 더 자유롭게 이동하면서 다른 일을 할 수 있는 장점까지 생기게 됩니다. 또한 여행을 간손도 머리 손질에 고민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이것이 저희 회사가 추구하는 자유로운 활동입니다.
충실도)- 사회적 기업으로 역할을 담당하기 위해 수익 금액의 10%를 어머님이 진행하고 계시는 사회봉사 단체인 유성복지회에 기부를 하여 저소득층 노인들에게 새로운 삶을 영위하는데 기여하도록 할 계획입니다. - 지역대학과 제휴하여 지역 대학의 학생들을 채용하여 청년취업을 하는데 장려하도록 노력 할 것입니다. - 소속된 창업대학원과 연계하여 다른 프로젝트 사업비를 충당하여 사업이 진행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할 것입니다.
대학교 주변이기도 하고 놀이문화시설이 많은 곳이기 때문에 우리가 타겟으로 하는 20대 여성들이 많이 이용할 것으로 생각된다. 출처http://kin.naver.com/knowhow/detail.nhn?d1id=5&dirId=5&docId=356718&qb=7ZmN64yA7J6F6rWs7JetIOycoOuPmeyduOq1rA&enc=utf8§ion=kin&rank=8&searchsort=0&spq=0&sp=1&pid=g8O0oF5Y7vKssccxjvVssc188250&sid=T8dyaZ4zx08AAA0XWxg➁ 새로운 사업아이템한국에는 이런 정식적인 셀프메이크업룸이 없었고, 최근 룸형태의 카페와 술집이 인기 를 끌고 있는 것으로 보아 처음에 20
헤어 수정이 어려운 여성 소비자를 위한 제품Positioning비경제적경제적편리함불편함미용실 드라이집에서목욕탕 코인 드라이기가지고 다니기500원 고데기6사업 추진 계획사업 추진 계획내용2014년2014년비고1/42/43/44/41/42/43/44/4사업장 확보사업 준비직원 채용영업주 확보제품 설치5050꾸준한 진행1소요자금내역2 3년 추정손익계산서7재무 계획분류비용명소비 내용세부 내용2015년소요비용2016년소비내용2017년소비내용영
헤어용품, 헤어드라이기, 헤어 셋팅롤등을 이용하여 자신의 용모를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 또한 핸드폰 충전이나 발안마기 사용등 재충전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제품 또한 비치한다. 가격( Price) : 가격정책- 주 수입원은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에서 오는 홍보의 대가이다. 소비자에게는 이용료로 약 20분에 1000원을 받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해서 홍보 효과를 높이고자 한다. 지불방법에는 T-money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 편의성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