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하우젠`과 `트롬`의 드럼세탁기 촉진관리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2 / 2019.12.24
- 4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건강 & 드럼세탁기
Ⅱ. 드럼세탁기의 고객과 시장
드럼세탁기의 고객
드럼세탁기 시장 현황
Ⅲ. 마케팅 믹스
드럼세탁기 vs 일반세탁기
드럼세탁기의 유통
광고 – 하우젠 TV 광고
광고 – 트롬 지면 광고
Ⅳ. 결 론
- 본문내용
-
현재 시장의 리더는 트롬
하우젠이 나아갈 방향
시장 진입이 늦었다 + 통합브랜드 이미지만 강조
->감성없이 이미지와 기능만 광고=>기능과 감성의 조화
+ 삼성의 이미지를 통한 하우젠 이미지강화 후 홀로서기
트롬이 나아갈 방향리더로써 시장확대우위 위해 트롬 = 드럼
=> 트롬 = 세탁기 로 전환 필요
모든 기업이 나아갈 방향뒤쳐지는 것은 따라 잡아야 하고 경쟁기업과 대등하게 나아갈 수 있어야 하며, 고객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통해 미래에는 앞서나가는 기업이 되기 위해서는 모든 면에 신경을 곤두세워 조화를 이루도록 최선을 다하여야 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애주기에 따라 경험하는 다양한 사회문제들 중 하나를 선택하여 그들이 경험하는 심각한 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화폐의시간가치,화폐의가치,연금의가치와실효이자율
- (학위논문)한국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이용현황과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 유럽연합의 배경과 현재 과연 연합은 가능한 모델인가 유럽연합 역사적 기원 유럽
- 경영학원론/시험/족보/금오공대(금오공과대학교)
- [솔루션] 맨큐의 경제학 제4판 문제풀이
- 이디야 마케팅 4P전략과 이디야 STP,SWOT분석 및 이디야 향후전략 3가지 수립
- 워크넷(httpwwwworkgokr)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 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 보세요(인사담당자가 본인에게 메일로 직무배치에 대한 의견을 보내는 방식으로 기술해도 됨)
- 화폐의 시간가치에 대한 의미를 설명하고, 미래가치와 현재가치의 개념에 대해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