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하우젠`과 `트롬`의 드럼세탁기 촉진관리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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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 론
건강 & 드럼세탁기

Ⅱ. 드럼세탁기의 고객과 시장
드럼세탁기의 고객
드럼세탁기 시장 현황

Ⅲ. 마케팅 믹스
드럼세탁기 vs 일반세탁기
드럼세탁기의 유통
광고 – 하우젠 TV 광고
광고 – 트롬 지면 광고

Ⅳ. 결 론
본문내용
현재 시장의 리더는 트롬

하우젠이 나아갈 방향
시장 진입이 늦었다 + 통합브랜드 이미지만 강조
->감성없이 이미지와 기능만 광고=>기능과 감성의 조화
+ 삼성의 이미지를 통한 하우젠 이미지강화 후 홀로서기

트롬이 나아갈 방향리더로써 시장확대우위 위해 트롬 = 드럼
=> 트롬 = 세탁기 로 전환 필요

모든 기업이 나아갈 방향뒤쳐지는 것은 따라 잡아야 하고 경쟁기업과 대등하게 나아갈 수 있어야 하며, 고객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통해 미래에는 앞서나가는 기업이 되기 위해서는 모든 면에 신경을 곤두세워 조화를 이루도록 최선을 다하여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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