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태관광마케팅 스왓분석,생태관광마케팅 SWOT분석-청계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09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생태 관광 마케팅 중심으로 청계천 SWOT분석

Strength
고객 만족
1. 다양한 여가와 문화체험 기회 제공
2.환경 친화적인 도시 이미지 구축
3.외국 관광객 유치 증가로 인한 경제적 효과

Weakness
1.청계천 `복원` 이 아닌 `개발` 이라는 신개발주의 비난
2.정치적 수단으로써의 청계천

Opportunities
1.적극적 홍보 전략
2.한류 열풍
3.인지도 상승
4.신 청계천 상권

Threat
1.高물가 환경
2.탄탄한 Infrastructure의 부족
본문내용
생태 관광 마케팅 중심으로 청계천 SWOT분석

Strength
고객 만족
1. 다양한 여가와 문화체험 기회 제공
2.환경 친화적인 도시 이미지 구축
3.외국 관광객 유치 증가로 인한 경제적 효과

Weakness
1.청계천 `복원` 이 아닌 `개발` 이라는 신개발주의 비난
2.정치적 수단으로써의 청계천

Opportunities
1.적극적 홍보 전략
2.한류 열풍
3.인지도 상승
4.신 청계천 상권

Threat
1.高물가 환경
2.탄탄한 Infrastructure의 부족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게보면 간결하고 나쁘게보면 너무 짧고 성의없어요
  • tjwls3***
    (2014.06.09 02:00:36)
회원 추천자료
  • 난지도매립지를 공원으로개발,월드컵공원의 마케팅성공사례,서울시의녹지화,난지도공원분석,에코마케팅,버즈마케팅,저가마케팅,체험마케팅
  • 부동산 중개 및 마케팅 난지도 매립지를 공원으로 개발한,월드컵공원의 마케팅 성공사례목 차 1. 서 론- 생태도시와 대한민국- 서울시의 녹지화 - 난지도를 공원으로 개발한 배경2. 본 론- 월드컵 공원의 소개 및 특징- 현재 진행 중인 월드컵 공원의 마케팅 - 에코 마케팅- 버즈 마케팅- 저가 마케팅- 체험 마케팅- 마케팅 환경 분석- SWOT 분석 BCG 분석을 이용한 조사 및 소비자 행동 분석- STP 분석-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선정- 포지셔닝- 월

  • 부동산및마케팅,에코마케팅,버즈마케팅
  • 난지도 매립지를 공원으로 개발한,월드컵공원의 마케팅 성공사례목 차 1. 서 론- 생태도시와 대한민국- 서울시의 녹지화 - 난지도를 공원으로 개발한 배경2. 본 론- 월드컵 공원의 소개 및 특징- 현재 진행 중인 월드컵 공원의 마케팅 - 에코 마케팅- 버즈 마케팅- 저가 마케팅- 체험 마케팅- 마케팅 환경 분석- SWOT 분석 BCG 분석을 이용한 조사 및 소비자 행동 분석- STP 분석-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선정- 포지셔닝- 월드컵 공원의 4P전략3. 결

  • [부동산 중개 및 마케팅]난지도 매립지를 공원으로 개발한, 월드컵공원의 마케팅 성공사례
  • 부동산 중개 및 마케팅 난지도 매립지를 공원으로 개발한,월드컵공원의 마케팅 성공사례목 차 1. 서 론- 생태도시와 대한민국- 서울시의 녹지화 - 난지도를 공원으로 개발한 배경2. 본 론- 월드컵 공원의 소개 및 특징- 현재 진행 중인 월드컵 공원의 마케팅 - 에코 마케팅- 버즈 마케팅- 저가 마케팅- 체험 마케팅- 마케팅 환경 분석- SWOT 분석 BCG 분석을 이용한 조사 및 소비자 행동 분석- STP 분석-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선정- 포지셔닝- 월

  • [경영기획] Trekking Park 사업 추진 전략
  • 관광객을 이끄는 요인트레킹 첼린져 : 대형 여행사인 하나투어와 트레킹 전문 여행사인 혜초여행사, 푸른여행사 등과 함께 행사를 유치2627. 다음은 유통이다. 직접 판매와 온라인 판매를 통해 고객에게 상품을 판매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온라인 여행사, 홈페이지, 오프라인 센터, 방문 총 네 가지의 유통과정이 가능하다. (사진들 나오면) 오프라인 센터, 온라인 여행사 등의 사진들이다.2728. 트레커는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 [관광개발사례연구] 청계천 복원사업의 사례분석을 통한 관광개발
  • 청계천 복원사업의 사례분석을 통한 관광개발- 관광개발사례연구목차Ⅰ. 현황및 SWOT분석1. 현황분석1) 청계천의 역사2) 청계천주변 복원전 현황3) 청계천 복원의 필요성4) 청계천 복원 후 현황5) 청계천 방문 현황2. SWOT 분석3. 청계천 개발 당시 문제점1) 언제 무너질지 모르는 청계청2) 우려되는 교통대란과 복원 시 현실적인 문제들3) 시사점Ⅱ. 관광수요와 표적시장설정1. 청계천의 수요1) 시기별 수요현황2) 청계천의 수요의 예측2. 청계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