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riott hotel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08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Marriott hotel [메리어트호텔]의 연회장 조사 및 마케팅 분석.
----------------------------------------------------------------------------------
* 각 장 마다 `Marriott hotel`문구를 입혔는데.
맘에 들지 않으신 분들은 그림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셔서 지우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목차
Ⅰ. 호텔 소개

Ⅱ. Marriott 연회장 소개
1) 그랜드볼룸
2) 미팅룸
3) 보드룸4
4) 클래식7

Ⅲ. Marriott의 마케팅 분석
1) 마케팅 전략
2) swot분석
본문내용
Marriott Story는 1927년 워싱턴 D.C.에서 J. Willard 와 Alice S. Marriott가 9석의 루트 비어 스탠드를 만들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그 후 수 년 동안 Marriott International은 혁신과 변화를 거듭하여 70여 개국에서 2,800 개의 시설을 갖춘 세계 일류의 호텔로 성장 하였다.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브랜드 중 하나인 Marriott는 소비자 호응과 선호도,
거대한 국제 체인으로 찬사를 받고 있으며 최근 수상 실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Entrepreneur Magazine : “가장 고급스러운 호텔 체인” 선정 (2004)
• Condé Nast Traveler magazine: 스파, 세계 최고의 스파 랭킹 (2004)
• Market Metrix: Marriott.com 이 “최고의 호텔 예약 웹사이트” 선정
(2004년 2분기)
• Global Finance magazine: “세계 및 북미 최고의 글로벌 호텔” (2003) 선정
• Business Travel News: “전미 호텔 체인 서베이” 에서 JW Marriott
Hotels &Resorts 가 최고급 호텔 부문 1위 석권 (2003)
• Business Travel News: “전미 호텔 체인 서베이”에서 Courtyard by Marriott
중저가 식음료 부문 1위 차지 (2003)
• Business Travel News “전미 호텔 체인 서베이” 에서 Towneplace Suites
중저가 연장 체류 부문에서 1위 석권 (2003, 2002, 2001, 2000)

✓ 개관일 : 2000년 9월 1일
등 급 : 특 1급
총지배인 : Mark Satterfield[마크새터필드]
구 조 : 지하 4층, 지상 34층
객실수 : 총 497실 (스위트 35실 포함)

✓ 레스토랑/바
참고문헌
홈페이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호텔 분석
  • Hotel사업부문객실, 식음료6,176 (3.0)5,047 (3.9)기타10,124 (4.8)10,106 (7.7)합계211,955130,402나. 매출형태별 실적(단위 : 백만원)구 분제 32 기제 31 기제 30 기매출액비 율매출액비 율매출액비 율수 출상품매출제품매출대행매출기 타소 계내 수상품매출61,10328.851,38527.248,72125.9제품매출120,00556.6110,65458.6116,09561.8대행매출기 타30,84714.659,26914.222,98012.2소 계188,926100.0187,796100.0합 계211,955100188,926100.0187,796100.0.(7) 판매 1) 판매경

  • [국제관광론] 다양한 관광산업의 구성요소와 그것들의 상호의존에 관한 연구
  • 레포트에서는, 관광객들의 관광활동에서 음식문화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이와 관련된 외식산업에 대하여 살펴보고 외식산업과 다른 관광산업의 요소들 간의 상호관련성에 대해서도 알아보고자 한다. (1) 외식산업의 정의 외식산업관리론, 김기영 외 2명, 현학사, 2003, pp.19-20외식경영실무, 박인규 외 2명, 대왕사, 2003, pp.8-10외식은 가정 이외의 장소에서 행하는 식사행위의 총칭으로 볼 수 있다. 이러한 소비자의 외식행동에 일정한 시설과 식음료상품을

  • 오리엔탈 호텔 조사보고서
  • Hotel ‘s HIS객실 예약 관리 프론트에서는 당일 예약을 위주로 하며 예약은 2~3일 전에 가능 VIP고객과 or 일반고객이 예약을 하면 보름이나 한 달 정도의 예약 정보를 레포트로 출력하여 체계적으로 관리한다.고객의 예약 관리 고객의 일정은 호텔에서는 전혀 알 수 없으며, 예약 고객에게 2~3일전에 전화를 하여 변동 사항이 있는지 전화를 하여 예약 취소율을 방지 한다.*    또한 대기업 같은 경우는 호텔예약비서가 있어 비서를 통하여 예약     

  • [호텔실무][호텔]쉐라톤워커힐의 현황및 swot분석
  • 경우 (특히 워커힐호텔에 종사할 경우) 이번에 갖게 된 기업조사가 큰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하고 이번 조사가 나에게 매우 좋은 경험이 되었다.♠참고한 자료 주철준 객실전임강사와의 인터뷰 (명함 조별 레포트 첨부)쉐라톤 워커힐 호텔 http://www.walkerhill.co.kr한국관광공사 http://www.visitkorea.or.kr 한국관광호텔업중앙회 http://www.hotelskorea.or.kr 한국호텔지배인협회 http://www.hotelkorea.or.krMBC 기업정보 http://fnlist.imbc.com일요시사 경제 http://www.ilyosisa.co.kr

  • [졸업][호텔관광]제주 호텔 비교 · 분석에 관한 연구
  • Marriott OHare>(3) 숙박목적에 의한 분류 ① 상용호텔(commercial hotel) 이 호텔은 사업상의 목적을 가진 투숙객을 대상으로 하는 비즈니스호텔이다. 그 특성상 주로 도심지 및 상업지역에 위치하여 다른 일반호텔과 비교할 때 몇 가지 특징을 지니고 있다. 객실에는 비즈니스용 컴퓨터가 제공될 수 있고, 회의를 위한 회의용 테이블이 설치되며, 각종 문구류 등이 갖춰져 있다. ② 컨벤션호텔(convention hotel) 이 호텔은 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