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제1회 유기견을 위한 국제 애견 박람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08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꼭 읽어주세요!!

[컨벤션 기획서 자료]

기존 애견박람회에서 전반적으로 수정하여 만든 [가상]박람회 기획서입니다.

기존 애견박람회는 참고용으로 사용했기때문에 이 자료에 있는 예산이나 초청인들 같은 사소한

것들 역시 저희가 임의로 만든 것입니다.

만들 때 자료가 부족해서 고생했던 경험이 있어 참고라도 되길 바라는 마음에 올립니다.

참고로 기획날짜는 한두달뒤가 아닌 몇년뒤쯤으로 작성하시는게 좋습니다.
목차
Ⅰ. 기본계획
1) 개요
2) 개최배경 및 목적
3) 내부구조
4) 조직위원회
5) 전체 행사일정

Ⅱ. 행사계획
1) 개막식
2) 제1전시실
3) 제2전시실
4) 강연실
5) 폐막식
6) 관광

Ⅲ. 운영계획
1) 수송․영접
2) 숙박
3) 예산

Ⅳ. 홍보계획
1) 참관객유치
2) 분야별 홍보방법
본문내용
Ⅰ. 기본계획

1) 개요

● 행 사 명 : 2009 제1회 유기견을 위한 서울국제애견박람회
● 주 제 : 동물보호, 동물사랑 우리는 한 가족
● 행사기간 : 2009. 06. 12 (금) ~14 (일)
● 시 간 : 09:00 ~ 19:00 [입장은 5시까지]
● 장 소 : 서울무역 전시 컨벤션센터[SETEC] 제1․2전시장/강연실
● 규 모 : 43개사 46개 부스/ 4,000명 참관객 예상
● 주 최 : (사)한국펫산업협회
● 후 원 : (주)서울메쎄
● 공식언어 : 한국어, 영어

2) 개최배경 및 목적 [애견보호, 애견복지에 관한 대국민 홍보로 국민적 공감대 형성]
소득 수준이 높아지고 핵가족화 되면서 애완동물을 기르는 가정이 많아졌다.
반려동물을 비롯해 주변의 모든 동물은 우리가 아끼고 보호해야 할 소중한 생명체임에도 불구하고, 어느새 관심 밖 대상이 되어 버려지거나 주인의 관리 소홀로 잃어버려 길거리를 떠도는 유기견 또한 늘고 있다.
정부도 동물보호법을 제정하는 등 동물 복지 향상과 보호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유기견 센터에서 보호하고 수용하는 데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이것에 대한 대안점이 필요하다.
애완동물산업육성과 올바른 애견문화정착의 일환으로 사)한국애견연맹, 한국프리스비협회, 코리아캣클럽, (주)서울메쎄아이디가 주관하여 개최하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유기견 수의 감소를 기대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경제론] 고양 국제 꽃박람회의 지역경제 파급효과 분석
  • 국제 꽃박람회로서의 의의를 갖고 있다. 처음에는 정부에서 꽃박람회를 시행하려던 것을 정부가 고양시에 주체권을 이양하였고, 이러한 과정을 통해 고양시가 주체가 되어 고양 국제 꽃박람회를 추진하게 되었다. 그 후 3년 만에 다시 개최된 2000고양 세계 꽃박람회는 운영을 위한 조직위원회가 별도의 재단법인으로 설립되어 고양시가 주도적으로 행사를 추진하게 되었다. 2. 개최현황구분제1회 (1997년도)제2회 (2000년도)제3회 (2003년도)제4회 (2006년

  • 애견 용품 전문점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
  • 유기견 미용봉사 등 )으로 대체 인력 확보전문 미용사의 이직창업준비Doggy Fantasy직영점 운영Franchise Launching2015년2017년2019년2022년국내 No.1종합애견브랜드초기사업 분야애견용품 판매 (수입 브랜드 유통)애견 미용 애견 호텔사업 확장Franchise사업다각화애견용품(자체 브랜드 개발)애견 장례업비젼추정손익계산서현금흐름표재무 계획창업비용 (직영매장)월평균 손익계산서 (직영매장)본사 사무실본사 판관비34513141516171819202

  • [경영] 삼성 애니콜과 노키아 비교 분석
  • 위한 혁신적인 활동을 꾸준히 전개했다. 그 동안 축적한 국제 표준화 경쟁력을 바탕으로 와이브로와 같은 한국 주도의 기술을 국제 표준으로 채택시키는 성과도 올렸다. 이는 국가 기술기반 제품의 세계시장 확대와 기술 경쟁력 향상에 기여함으로써 삼성전자를 글로벌 거목으로 성장시키는 데 기여했다. 이를 통해 로열티 수입을 올리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토대를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2) DS부문DS부분은 ‘Device Solution’의 약자로 메모리, LCD

  • [관광경영] Mega Event(국제행사지)의 지속적인 관광 상품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사후관리 및 지속적인 관광객 유치)
  • 국제 화훼산업 환경의 변화에 따라 태안지역 경제부흥과 화훼산업육성 및 수출증대를 위한 홍보, 지역 마케팅 중심의 국제행사 개최 필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개최하게 되었음. 2) 2012 여수엑스포(세계박람회)살아있는 바다, 숨 쉬는 연안이 주제이며, 하위주제로 ①연안의 개발과 보존 ②새로운 자원기술 ③창의적인 해양활동이 있다. 개최지는 전라남도 여수시 여수 신항 지구이고, 전체적으로 여수를 홍보하는 (여수의 역사, 자연, 바다, 아름다움) 장

  • (일본대중문화론 3학년) 1. 근대 일본의 박람회를 제국주의, 식민주의와 관련지어 서술하시오. 2. ‘태양족문화’란 무엇인지 설명하고, 그 특징에 관해서 당시의 문화적 현상을 구체적인 예시로 들면서 서술하시오.
  • 박람회에 참가하면서 서구사회와 문물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였을 뿐만 아니라 일본 미술품들의 미적 기술적우수성을 과시하면서 서구 국가들과 대등한 국제적 지위를 높이고자 하였다.일본은 일찍이 국가의 정체성과 예술이 긴밀히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을 간파하고, 만국박람회를 통해 자국의 문화외교 정책과 예술 작품 소개에 주력하였다. 에도 막부 말기의 일본은 만국박람회의 참가를 국민 정체성의 강화와 사회 통합을 위한 중요한 기회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