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문화] 디지털 음원의 소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02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음악 산업
2. 음악 산업 현황
3. 음악 환경의 변화
4. 음악 산업의 주요 이슈
- 본문내용
-
음악산업
아티스트와 음원을 활용하여
가치를 창출하는
전 산업을 음악산업이라고 해요
음악 시장의 구조
디지털 음악을 중심으로 한
온라인 음악 시장
음반을 중심으로 한
전통적 음악 시장
- 참고문헌
-
< 참고 문헌 >
김지연,『디지털 기술 도입에 따른 대중음악 소비자 구매패턴 변화 연구』, 단국대학교, 2007
이은민,『MP3 등장에 따른 국내 음악 산업의 구조변화』,정보통신정책연구원, 정보통신정책, 2005
권병규,『디지털 음악저작물 유통관련 쟁점 및 정책 대안』, 정보통신정책연구원, KISDI 이슈리포트, 200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 내마음아실이
- [현대문학] 조세희 작가의 `난장이가 쏘아 올린 작은 공` 시대적 의미와 시사점
- [국문학] 한국문학의 시대별 구분과 특징
- 상담윤리의 필요성과 상담자 윤리적 문제의 유형에 대해 작성하시오
- 한국어 음운 교육론 자음
- 만 0세 4월 보육일지 1-4주
- 만 0세 3월 주간보육일지
- [인간관계론]인간관계론 ‘나는 사랑의 처형자가 되기 싫다’를 읽고 <‘나’라는 치료자 ‘나’라는 내담자>
- 한국사_고려시대 문벌귀족과 권문세족에 대해서 설명하고 본인이 고려의 인종이었따면 이자겸의 난과 묘청서경천도운동(난)을 어떻게 대처했을지에 대해서 논하시오
- 감사성향 개념 정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