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론] 보험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02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가족마케팅 계기
2.가족마케팅 열풍
3.삼성생명의 가족마케팅
4.대한생명의 가족마케팅
5.교보생명의 가족마케팅
- 본문내용
-
가족마케팅계기
'가족마케팅'이라는 화두로 전폭적 홍보
경기침체 불황극복으로 가족마케팅 기대
해약방지, 자사 이미지 홍보, 홍보효과
불황으로 힘들어진 고객들을 격려
보장성보험 마케팅을 강화
상품 포트폴리오의 변화를 유도
가족을 더 중시하는 사회 풍토 활용
가족마케팅 열풍
‘가족사랑’을 컨셉으로 한 마케팅에 주력
경기불안과 실직으로 가족붕괴·해체 고민
올해 생보업계의 최대 화두는 ‘가족’
가족을 포커스로 가족사랑·희망 캠페인 및 프로젝트
가족의 소중함, 생명보험의 가치에 대해 고객과 교감
고객중심의 생애설계서비스에 주력
통합보험의 판매를 강화 추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공정무역]커피 불공정 무역에 대한 해결방안
- 2023년도 대한항공 객실승무원 자기소개서(서류합격) / 일반문과생의 승무원 준비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전시회 개최 기획
- [전시기획] 전통주류박람회기획서
- 강한 회사가 살아남는 법
- 주식회사
- 미래형 최고경영자(CEO)
- [ESG 경영] ESG의 정의와 개념 및 ESG 경영의 중요성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