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관리] 스내플 탄생, 위기 그리고 성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02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스내플의 마케팅 전략(4가지)
1.지속적인 새로운 음료의 개발
2.새로운 음료의 욕구가 큰 미국 동.서부 해안지역 선택
3.자사의 독자적인 유통망 개발
4.차별화된 제품에 프리미엄 가격정책
스내플의 광고,홍보전략
-브랜드 네임의 성공 >>
‘소지자와 사용자들에게 가장 친숙한 이름중의 하나’
-18~30세 아이스티 소비자를 겨냥한 광고 캠페인
-라벨, PPL광고, 유명인사 후원, 전국순회 이벤트
-스내플 레이디 ‘웬디’ 적극 활용
스내플의 경쟁
-1992년 유니레버와 펩시 >> 립톤 아이스티 개발
-1992년 테트리사는 티백 ‘펄’의 광고에 3500만 달러 투자
-1994년 코카콜라사는 천연주스 프로토피아 런칭 및
네스티 브랜드로 광고강화
-아리조나 아이스티 런칭 >> 아이스티 시장의 17%점유
-후발 경쟁업체의 속속 시장진출
자료평가
- 트렌드와 brand identity가 생각나게 하는 사례임
- cyh***
(2010.01.19 16:27:1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