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고객만족경영- KTF,에버랜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02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KTF는 1997년 1월 출범한 이후, 한국통신그룹 특유의 기술력과 선도적 마케팅, 국민기업의 신뢰감을 바탕으로 매 6개월마다 1백만 명씩 가입자가 늘어나는 초고속 성장을 거듭, 2000년 초 "세계 최단기간 최다 무선통신가입자 확보"의 기록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세계 이동통신업계의 기린아로서 2002년 말 이미 가입자 1000만 명을 달성하고 세계적 이동통신사업자로 지속적인 성장을 계속하고 있다.
KTF는 네트웍을 통해 고객에게 유익한 정보 통신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모든 형태로 제공함으로써 인류의 삶을 자유롭게 하는 "Mobile Life Partner"라는 기업비전 설정, 공격적인 경영을 펼치고 있다.
KTF는 2002년 연말기준 가입자 약 1,045명, 총매출 5조 3천억원에 당기순이익 5,320억원을 달성했으며, 지속적인 가입자, 총매출, 당기순이익의 성장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투자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만족 분야에서는 고객로열티 및 Retention 활동강화, CRM기반하의 Upgrade된 고객접점서비스 기반구축, 통합 멤버쉽서비스의 운영개선 및 VOC분석시스템에 기반한 고객클레임 처리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도 1위를 달성할 것이다.
KTF의 남중수 사장은 "이러한 경영목표와 핵심과제의 달성을 위해 올해의 핵심경영 키워드를 ▶ 기업가치를 세계적인 수준으로 높이는 『가치경영』 , ▶ 업계를 선도하는 『선도경영』, ▶ 모든 자원을 현장에 집중하는 『현장경영』 , ▶ 임직원들의 철저한 책임의식에 기초한 『책임경영』으로 정하고, 이를 통해 강한 KTF, 기업비전 'Mobile Life Partner'를 실현할 수 있는 KTF를 만들 것"이라 밝힌 바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마케팅] 테마파크 마케팅플랜
  • 마케팅:* 레져산업의 활성화 소비자들의 개성화, 개인 승용차 소유의 급증, 주 5일 근무제* 여가 중시하고 즐기기를 원한다는 추세 반영 * 고객들이 새로운 것을 갈망하는데서 창조된 산업 = 테마파크* 고객만족 마케팅 친절화, 청결화, 고급화, 정보화, 국제화, 안전화, 디지털 경영2) 롯데월드레저, 관광, 쇼핑, 문화, 스포츠, 금융 등의 생활 기능을 단일 단지내에서 원 스톱(One-Stop)으로 해결 할 수 있는 소도시 기능을 골고루 갖추고 있 는 도시 속의

  • 강소기업리포트
  • KTF, LGT) 모바일 게임 서비스 ­ 해외 40여 개국 이동통신사 모바일 게임 서비스 ­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상으로도 다운로드 가능경영학원론Ⅱ. 기업 사례로 보는 강소기업1.컴투스5CChannel(채널)2. 안철수연구소경영학원론Ⅱ. 기업 사례로 보는 강소기업회사명 : 안철수 연구소설립일 : 1995년 3월 15일* 대표 : 김홍선*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수서동 724 V-밸리 8층 (135-744)* 고객만족센터 : 02-2186-3000* 홈페이지 주소 : http://www.ahnlab.com통합 보안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고객층으로 삼고, 고객만족, 새로운 미의 가치부여, 개성중심의 고유문화를 동반하여 고품격 화장품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전공을 마케팅으로 선택한 후, 단 한 번도 마케팅 이외의 다른 전공에는 필요이상의 관심이 가지 않았을 정도로, 마케팅이라는 분야는 본인한텐 엄청난 매력덩어리입니다. 대학을 다닐동안 한번 emotional crisis에 빠진 적이 있었는데, 그때가 바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라는 직업을 동경하여 학교를 그만둘 뻔 한 적이었

  • [마케팅성공사례] 삼성 애니콜의 전략 분석
  • 경영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3. 애니콜 연혁1988. 무선사업개시1989. 09. 휴대폰 생산 개시1994. Anycall 브랜드 도입1994. 10. 삼성 애니콜 첫 모델(SH-770) 등장1995. 07. 국내 휴대폰 시장 점유율 1위삼성전자와 모토로라 국내시장 점유율 52%대 46%로 첫 역전1996. 01. 무선사업 월 매출 3000억 달성1996. 04. 국내 최초 CDMA 단말기 (SCH-100)출시1999. 08. 품질 경쟁력 50대 기업선정1999. 10.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2001. 단일 모델 단말기 (SCH-X350) 130만대 판매로 최다 판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고객층으로 삼고, 고객만족, 새로운 미의 가치부여, 개성중심의 고유문화를 동반하여 고품격 화장품의 선두주자로 발돋음하고 있습니다. 전공을 마케팅으로 선택한 후, 단 한번도 마케팅 이외의 다른 전공에는 필요이상의 관심이 가지 않았을 정도로, 마케팅이라는 분야는 본인한텐 엄청난 매력덩어리입니다. 대학을 다닐동안 한번 emotional crisis에 빠진 적이 있었는데, 그때가 바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라는 직업을 동경하여 학교를 그만둘 뻔 한 적이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