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애니콜 중국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02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삼성전자에 대해서
■ 경쟁자 분석
■ 삼성전자 애니콜 중국시장 진출전략
■ 삼성전자 애니콜 중국시장 성공요인
■ 삼성전자가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1) 삼성전자에 대하여
1. 연 혁
년 도 사 건
창업기 [1969 - 1971]
1969.01 삼성전자 공업 주식회사 설립 (자본금 3억 3천만원)
1969.12 삼성 SANYO 전기 설립 (1977년 삼성전자에 합병)
1970.01 삼성 NEC 설립
1970.11 흑백 TV [P-3202] 시생산
성장기반구축기
[1972 - 1974]
1972.11 국판용 흑백TV 생산개시
1974.03 냉장고 [SR-180, SR-201TD] 생산개시
1974.12 세탁기 [SEW-200W] 생산개시한국 반도체(주) 인수
사세확장기
[1975 - 1976]
1975.04 세계 3번째, 국내최초 이코노 TV 개발
1976.02 절전형 하이콜드 냉장고 생산개시
1976.04 칼라 TV 자체개발 성공
고도성장기
[1977 - 1979]
1978.07 미국 현지 판매법인 [SEA] 설립
1979.06 전자렌지 [RE-7700] 생산개시

불황극복
기술개발기
[1980 - 1982]
1980.05 에어콘 생산개시
1980.07 국판용 20인치 칼라 TV 생산개시
1982.06 독일 현지 판매법인[SEG] 설립
1982.09 최초의 포르투갈 현지 생산법인 [SEP] 준공
1982.12 삼성 반도체 통신 주식회사로 상호변경
수출주도성장기
[1983 - 1985]
1983.03 퍼스널 컴퓨터 [SPC-1000] 생산개시
1983.05 포르투칼 공장 PAL 방식 칼라 TV 수출개시
1984.02 <삼성전자 주식회사>로 상호변경
1984.11 영국 현지 판매법인 [SEUK] 설립
해외지향변신기
[1986 -1989]
1987.09 호주, 캐나다 현지 판매법인 설립
1987.10 영국 현지 생산법인 준공, 생산 개시
1988.10 삼성.프랑스 합작 판매회사 [SEF] 설립,
1989.08 말레이지아 현지법인 설립
2000년대를
향한 전진
1992.02 체코슬로바키아 생산법인 설립
1992.07 중국 천진 VTR 합작 생산법인 설립
1993.07 중국 전전자 교환기 합작공장 설립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진짜 좋구먼,,,이런 자료가 있다니..ㅋ
  • crazys***
    (2009.11.26 21:38:16)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삼성전자 애니콜 Anycall의 `현지화 전략`을 통한 중국진출에 대한 조사
  • 삼성전자 Anycall의 “현지화 전략”을 통한 중국진출에 대한 조사I. 서론중국시장은 19세기, 동아시아의 근대화 이전부터 세계시장으로부터의 일방적인 구애를 받아올 정도로 매력적인 시장이었다. 또한 엄청난 수의 인구와 그에 따른 경제성장 가능성과 경제규모, 시장의 개방으로 인해 현재 전 세계 다국적 기업의 1차 공략 대상이고 반드시 성공하고 싶어하는 시장이 되어버렸다. 세계기업으로의 발돋움을 하고 있는 삼성전자는 중국과 한국의 지정

  • [마케팅성공사례] 삼성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
  • 진출 성공 사례(1) 부상하는 중국시장1) 중국에의 의존도가 높아지는 국내기업2) 선진기업들은 중국 진출(2) 중국 시장특성 (3) 중국 내 이동통신 현황(4) 삼성 애니콜의 중국시장 진출동기(5) 애니콜 중국시장 마케팅 목표(6) 애니콜의 중국진출 전략Ⅲ. 결 론【참고문헌】I. 서론한국 지형에 강하다.라는 광고카피로 우리에게 익숙한 삼성휴대폰 애니콜. 톱브랜드를 개발해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둔 대표적 사례로 꼽히는 것이 바로 삼성전자의 휴

  • [경영전략] 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진출 차별화 전략과 성공요인
  • 중국 최초 CDMA 상용 장비 공급 2001. 5. 컬러 동영상 휴대폰 업계 첫 출시2001.12.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 국내 1위2002. 6. 세계 IT 100대 기업 1위 선정2003. 3. 2002년 세계 3위 휴대폰 업체로 부상2003. 7. 세계 최초 CDMA 동화상 통화 휴대폰 출시 2005. 6. 이익률1위, 대당평균판매가1위(3) 해외진출현황휴대폰 분야는 05년 상반기에 혁신적인 신제품 지속 출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주요 사업자와의 전략적 파트너쉽 강화 등에 힘입어 04년 상반기 대비 14%, 04년

  • [국제경영] 삼성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사례
  • 삼성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 목 차 ※ Ⅰ.서론>Ⅱ. 본론1. 기업소개 1) 삼성 2) 삼성전자의 비전 2. 애니콜의 중국진출 동기, 배경1) 중국진출 동기2) 중국진출의 배경3. 중국시장 진출 등에 대한 현황1) 중국시장분석2) 중국산업시장 환경분석3) 중국시장 3C 분석4) 삼성전자의 중국 IT시장에서의 SWOT분석5) 4p분석6) STP 분석4. 진출전략1) 현지화전략2) 진입방식의 전략3) 마케팅전략4) 판촉전략Ⅲ. 결론

  • 애니콜의 중국진출전략
  • ※ 목차 ※1. 서론2.기업의 개요1) 애니콜 변천사2) 삼성전자 연혁3) 삼성전자의 현황3.중국진출의 배경 및 목적4.중국의 휴대폰 시장 환경1) 휴대폰시장의 특성2) 중국소비자의 특성5.애니콜의 중국진출전략 (마케팅 믹스 전략)1) 제품2) 가격3) 유통: 대리점의 일원화 전략4) 촉진6.중국에서의 애니콜 SWOT분석7.향후 전망1) 휴대전화 시장 트랜드 분석 2) 시장 점유율 형태8. 바람직한 중국 진출전략 도출9. 맺음말(결론)-요약-참고문헌1. 서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