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EXR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02 / 2019.12.24
- 6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EXR 마케팅 EXR 브랜드분석 EXR시장분석 EXR 브랜드마케팅 EXR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EXR 사례분석 swot stp 4p
- EXR 마케팅 EXR 브랜드전략 EXR 스포츠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스포츠 브랜드] street wear 국내시장분석
- [의류유통] 코오롱 스포츠 HEAD와 해외 SPA 브랜드의 전략 비교
- [의류유통] 코오롱 스포츠 HEAD 와 외국 SPA 브랜드의 머천다이징, 디자인 기획과정 및 생산과정에서의 전략 비교 -ZARA(자라), UNIQLO(유니클로), H&M 을 중심으로
- 목차
-
Brand Name
EXR의 탄생
Concept
*Caports(Character Sports Casual)
*Street Function
*Urban Sports
*Team Energy
*EXR의 패션관
브랜드 차별화 방안 – CRM(고객관계경영)System
*지문인증 시스템
*C-Language
*3C
*C-C Marketing
매장 전개 상황
주력 상품 및 상품 구성 비율
- 본문내용
-
Brand Name
Executor-(예술 작품의) 제작자, 연주자
(목표, 프로젝트) 수행자, 집행자
집행자는 능동 영역에 있는 활동어이다. 정적인 상황이 아닌 동적 상황에서 목표를 향한 움직임이다. EXR은 전진, 집행, 추진을 의미하며 결과적으로 목적을 향해 시간과 공간 속에서 완성을 추구한다.
연주자는 예술과 창조의 실행을 의미하며 EXR의 감성영역을 지배한다.
따라서 EXR은 아름다움, 조화, 질서, 완벽함의 광대역이며 느낌의 깊이를 표현하는 테마 언어이다. 결국 EXR은 무질서에서 질서를 만들고, 비전을 현실화 시키는 목적 언어이다.
EXR은 집행자와 연주자, Reason과 Emotion이 결합한 Progressive이다.
www.exrkorea.co.kr
EXR의 탄생
월드컵을 앞두고 새로운 개념의 스포츠 패션이 탄생했다.
스포츠웨어와 캐주얼의 장점을 접목한 캐릭터 스포츠 웨어인 “캐포츠(caports)”가 그것.
사람들이 스포츠를 단순한 경기가 아닌 오락과 자기 실현의 장으로 인식하게 된 것이 탄생의 배경이다. 이에 따라 뭔가 특별한 캐주얼웨어, 특별한 스트리트 스포츠웨어를 요구하고 있다. 그 정체는 “캐릭터 스포츠웨어”에 있다. 어번의 세련됨과 캐릭터 지향, 스포츠웨어의 기능성이 조화를 갖춘 캐릭터 스포츠웨어들이 속속들이 출현하고 있다.
이 같은 현상은 *2001년 아반티 DKNY 디젤 등 스니커즈 열풍에 따른 패션 착장 스타일 변화 *2002년 최대 이슈인 월드컵 개최 *90년대 런칭한 대부분의 브랜드 제품 수명 주기에 따른 신선도 낙후 *2000년까지 분야별 선도 브랜드들의 시장 주도권 상실 *이지 캐주얼 시장의 팽창에 따른 무차별적 브랜드 포진 *스포티즘이라는 글로벌 트렌드 강세 *해외 명품 브랜드들의 스포츠 라인 강화 *스포츠 브랜드의 패션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