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EXR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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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Brand Name

EXR의 탄생

Concept
*Caports(Character Sports Casual)
*Street Function
*Urban Sports
*Team Energy
*EXR의 패션관

브랜드 차별화 방안 – CRM(고객관계경영)System
*지문인증 시스템
*C-Language
*3C
*C-C Marketing

매장 전개 상황

주력 상품 및 상품 구성 비율
본문내용
Brand Name

Executor-(예술 작품의) 제작자, 연주자
(목표, 프로젝트) 수행자, 집행자
집행자는 능동 영역에 있는 활동어이다. 정적인 상황이 아닌 동적 상황에서 목표를 향한 움직임이다. EXR은 전진, 집행, 추진을 의미하며 결과적으로 목적을 향해 시간과 공간 속에서 완성을 추구한다.
연주자는 예술과 창조의 실행을 의미하며 EXR의 감성영역을 지배한다.
따라서 EXR은 아름다움, 조화, 질서, 완벽함의 광대역이며 느낌의 깊이를 표현하는 테마 언어이다. 결국 EXR은 무질서에서 질서를 만들고, 비전을 현실화 시키는 목적 언어이다.
EXR은 집행자와 연주자, Reason과 Emotion이 결합한 Progressive이다.
www.exrkorea.co.kr

EXR의 탄생
월드컵을 앞두고 새로운 개념의 스포츠 패션이 탄생했다.
스포츠웨어와 캐주얼의 장점을 접목한 캐릭터 스포츠 웨어인 “캐포츠(caports)”가 그것.
사람들이 스포츠를 단순한 경기가 아닌 오락과 자기 실현의 장으로 인식하게 된 것이 탄생의 배경이다. 이에 따라 뭔가 특별한 캐주얼웨어, 특별한 스트리트 스포츠웨어를 요구하고 있다. 그 정체는 “캐릭터 스포츠웨어”에 있다. 어번의 세련됨과 캐릭터 지향, 스포츠웨어의 기능성이 조화를 갖춘 캐릭터 스포츠웨어들이 속속들이 출현하고 있다.
이 같은 현상은 *2001년 아반티 DKNY 디젤 등 스니커즈 열풍에 따른 패션 착장 스타일 변화 *2002년 최대 이슈인 월드컵 개최 *90년대 런칭한 대부분의 브랜드 제품 수명 주기에 따른 신선도 낙후 *2000년까지 분야별 선도 브랜드들의 시장 주도권 상실 *이지 캐주얼 시장의 팽창에 따른 무차별적 브랜드 포진 *스포티즘이라는 글로벌 트렌드 강세 *해외 명품 브랜드들의 스포츠 라인 강화 *스포츠 브랜드의 패션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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