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론] 라끄베르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02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라끄베르의 브랜드 개요
경쟁제품 광고 분석
제품분석
상황분석(SWOT)
경쟁상품시장구조 및 상표위상분석
화장품 시장 세분화
타겟소비자 및 소비행태에 관한 분석
20대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 분석
20대 여성 미용관련 라이프스타일의 군집유형
20대 여성의 화장품 소비행태
광고 크리에이티브 평가
광고의 설득력 분석
인지적 반응
감정적 반응
광고 소구방법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 분석
전체적인 광고평가
본문내용
1. 라끄베르 브랜드 개요

1)브랜드 네임 : LacVert는 프랑스어로 호수(Lake)를 의미하는
‘라끄 (Lac)'와 초록색(Green)을 뜻하는 '베르(Vert)'의 합성어

2) 브랜드 마크 :

3) 제품 디자인 : 호수, 나무, 새벽안개를 기본 모티브로 용기 전체에 호수의 주변 분위기를 표현함

2. 경쟁제품 광고 분석

(표)

3.경쟁사 비교

(그래프)

4-1.상황 분석(SWOT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한류열풍`을 이용한 LG생활건강의 베트남진출사례 연구
  • 광고 3 인터넷 4 동료, 가족5 기타 (적어주세요 ☞ )5. 화장품 광고에 가장 잘 어울리는 CF모델은?1 고소영, 2 심은하 3 김남주 4 김희선 5 기타 (적어주세요 ☞ )6. 중국, 동남아 등의 화장품 시장 공략에 가장 효과적일 것 같은 한류스타는?1 김남주 2 배용준 3 보아 4 장나라 5 기타 (적어주세요 ☞ )※ 설문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자료는 경북대학교 경영학부 국제경영론 수업관련 보고서 자료로 유용하게 사용될 것입니다.

  • LG생활건강의 베트남진출 사례
  • 한국경제 1997.1.19 ‘LG생활건강, 올 1조원대 기업 도약방침 ’② 한국경제 1997.10.4‘LG생활건강, 베트남동남아시아지역에 화장품 공장 건설키로‘③ 한국일보 2000. 6.20 ‘LG 베트남서 김남주 띄우기’④ 반병길.강호상 공저. 국제경영. 박영사. 2004⑤ 송종구 외 4인공저, 현대국제경영, 법문사. 2000⑥ 박기안. 김찬경 공저, 국제경영론, 무역경영사, 2002⑦ http://www.lgcare.com/ LG생활건강 홈페이지 ⑧ http://www.globalwindow.org/wps/portal/glw KOTRA 무역투자정보포탈

  • [국제경영전략] LG 생활건강의 베트남 진출에 대한 사례연구
  • 한국경제 1997.1.19 ‘LG생활건강, 올 1조원대 기업 도약방침 ’② 한국경제 1997.10.4‘LG생활건강, 베트남동남아시아지역에 화장품 공장 건설키로‘③ 한국일보 2000. 6.20 ‘LG 베트남서 김남주 띄우기’④ 반병길.강호상 공저. 국제경영. 박영사. 2004⑤ 송종구 외 4인공저, 현대국제경영, 법문사. 2000⑥ 박기안. 김찬경 공저, 국제경영론, 무역경영사, 2002⑦ http://www.lgcare.com/ LG생활건강 홈페이지 ⑧ http://www.globalwindow.org/wps/portal/glw KOTRA 무역투자정보포탈

  • [광고경영론] 펩시(Pepsi)의 광고분석
  • 광고 경영론- 펩시의 광고 분석 -< 목 차 >펩시의 광고 분석1. 서론펩시 History2. 본론1) 펩시의 마케팅 전략- 버즈 마케팅- 코카콜라와의 비교 마케팅2) 펩시의 광고 분석-일반 광고-코카콜라와 비교 광고3. 결론펩시가 진정한 1인자가 되기 위해서는?1. 서론펩시 HISTORY‘펩시(Pepsi)’는 소화효소인 ‘펩신(Pepsin)’에서 따온 이름이다. 1898년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의 약사 캐레브 브래드햄이 콜라 너트 등을 원료로 만든 소화불량 치료약인 ‘브래

  • [광고경영론] 캘빈클라인(Calvin Klein) 광고전략분석
  • REPORTTitleːCalvin Klein 광고전략분석< 목 차>Ⅰ. 서 론Ⅱ. 본 론- Who is Calvin Klein? - Calvin Klein 의 광고전략1. “나와 캘빈 사이에는 아무것도 없어요” 진2. 문화가 된 언더웨어 언더웨어3. 원초적 본능’으로 정상에 향수4. 뉴욕이 훌륭한 101가지의 이유Ⅲ. 결 론- Calvin Klein의 광고전략 분석Ⅳ. 참고문헌Ⅰ. 서론 Calvin Klein 라는 브랜드는 미국시장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Global Brand로 자리매김하였다. 우리나라에서도 언더웨어부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