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비교분석] 공기청정기 청풍무구 VS 웅진케어스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02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2. 공기청정기의 선정배경 및 시장환경 분석
3. 청풍과 웅진의 회사소개
4. 경쟁우위요소분석
5. SWOT분석
6. 시장세분화
7. 목표시장
8. Positioning 전략
9. 4P분석
10. 결론
본문내용
서론
공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증대
대기오염으로 인한 호흡기 질환
웰빙 열풍
새집 증후군

공기청정기 시장 발달이 필연적


선정배경 및 환경분석
배경 : 삶의 질 향상에 따른 친환경, 건강지향제품 수요증가로 공기청정기 규모 확대 예상

시장형성 대기오염
시장확대 원인분석 국민소득, 건강관심증가
수요창출대상 - 일반, 사무실, 상가 등
- 1개 이상 사용가능
경쟁대상 - 청정기가 내장되어있는 에어컨
- 03년 현재 100여개가 넘는 생산업체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그리 썩,,,, 조사보다는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내용 풀어놓으거.....
  • yanusch***
    (2007.08.07 14:45:04)
회원 추천자료
  • [재무제표분석] 웅진코웨이 기업분석과 사례연구
  • 분석2주요 제품군 및 시장 현황브랜드 파워렌탈마케팅은 어려웠던 국제통화기금(IMF) 사태 때 비싼 정수기를 선뜻 구입할 수 있는 소비자가 많지 않다는 점에 착안하여 도입한 시스템이 같은 혁신적 비즈니스 모델에 힘입어 웅진코웨이는 지난 5년간 매출 기준 연평균 11.2%,고객 수 기반 19%에 이르는 높은 성장을 이룩 렌탈 매출 현황코웨이 레이디(Coway Lady)웅진코웨이의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등 생활환경 가전제품의 렌털 영업과 사후 관리를 책

  • 하우젠의 성공마케팅 전략 보고서
  • 마케팅의 일관성을 유지하기 어렵다.하우젠은 고급화 이미지를 위해 할인점판매를 하지 않았으나 기존의 유통업체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유통업체의 항의 때문에 판매 부진이 발생하게 되었다. 이로 인해 하우젠의 고급화 이미지에 맞지 않은 할인점 판매와 홈쇼핑에서의 할인 판매를 할 수 밖에 없게 되었다.중국에서 대량으로 들어올 예정인 파격적인 가격의 저가 가전제품이 출현한다.하우젠과는 전략적인 면에서는 확실한 차이가 있지만 전체적

  • [소비자심리학] 20대 여대생이 생각하는 웰빙과 광고
  • 구애받고 싶지 않다.⑤ 기타 ( )6. ‘웰빙트렌드’의 문제점은 무엇이라 생각하십니까? 가장 적당한 것 1개만 골라주십시오.① 기업의 마케팅 전략일 분이다.② 과소비를 조장한다.③ 일부 특권층의 전유물일 뿐이다.④ 일시적 유행일 뿐이다. ⑤ 별 문제 없다. ⑥ 기타 ( )7. 최근 본 웰빙 관련 광고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을 적어주세요.예: 이미연의 ‘두산 weve 광고( )당신의 나이는 ^ㅁ^? :설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21세기 트랜드와 경영-창업계획서
  • 마케팅코엑스 기술 박람회에 출품,전신 및 제품에 대한 설명 공기청전기 사용에 따른 폐,피부등의 건강상태를 비교한 차트를 고객에게 보여줌 황사,이사기간이 집중되는 기간에 다양한 이벤트 행가 개최버튼 하나로 바로 A/S센터와의 전화 연결2년 동안의 무상 A/S및 필터 점검TV 홈쇼핑이나 인터넷 쇼핑몰 등 좀더 저렴하고 쉽게 구입할수 있는 유통망 구축건강한이미지의 스타를 섭외한 C.F광고 마케팅공기청정기필 터 링집진기능탈취기능

  • [환경과인간] 피톤치드를 이용한 상품개발기획안
  • 웅진케어스 공기청정기제조회사: 웅진기계가격: 29만 7천원~135만원필터가격: 5만원 이상5.기획상품의 예6.기획하는 상품 및 마케팅 전략상품주요 고객방안세제, 탈취제 및공기 청정기각 가정 및의료사업자 (대형유통업체 포함)인체에 무해하며 환경(공기)오염을 일으키지 않을 뿐 만 아니라 항균효과까지 있음을 홍보하는 방안.극장 등의 밀집지역이나 카페, 식당 등에도 소비자의 친환경, 건강 선호현상을 위주로 홍보할 경우 수요의 확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