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들의 서비스 경영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2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LG 25
1. 택배 서비스
2. 휴대폰 충전 서비스
3. 공과금 대납 업무
4. 판매품목의 한계를 무너뜨린다
5. 상품개발 실명제
6. 여행중개서비스
세븐 일레븐
1. 롯데 백화점 상품권 판매
2. ATM기 설치
3. 게임기와 게임 타이틀 유통
훼밀리 마트
1. 24시간 컬러복사 서비스
2. 자체 브랜드 개발
3. 문화상품권, 로또 복권, 경마예상지 판매
4. 사진현상인화
5. 택배서비스
6. ATM, CD 서비스
7. 공과금수납서비스
8. 결제방식의 다양화 2003 5 26 동아일보
9. 선물용품 예약 판매제 실시 1999 12 17 매경
바이 더 웨이
1. 게임기 및 게임 타이틀 유통아이템 판매
- 본문내용
-
LG 25
1. 택배 서비스
LG 25(www.lg25.co.kr)는 편의점에서 가정까지의 현 택배서비스를 편의점에서 편의점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택배 서비스를 처음 실시한 작년 5월 이후 초기에 월 1600건의 택배 서비스가 지금은 월 1만8000건으로 늘어났다며 앞으로 출장 등으로 집에 없을 때도 전국 어디서든 필요한 물건을 배달받을 수 있도록 편의점-편의점 택배 서비스인 CtoC(CVS to CVS)를 실시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공동택배도 등장했다.지난해 5월에는 LG25와 훼미리마트,바이더웨이 등 편의점 3사가 공동출자해 e-CVS NET(주)를 세웠다. 네트워크를 공유해 전국적인 택배망을 형성하기 위해서다. 현재 편의점 3사의 월평균 택배취급건수는 지난 5월 서비스 시행 대비 9월 기준으로 약 10배이상 신장했다. 다른 업태와의 차별화를 위해 편의점은 현재 다양한 생활서비스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지난해 9월에는 "스포츠복표서비스"가 도입된데 이어 11월에는 LG25가 "자동차보험료수납서비스"를,12월에는 "분실물 택배서비스"가 도입됐다. 지난 3월부터는 고객이 인터넷쇼핑몰에서 주문한 상품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