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블로그마케팅의 내용 및 성공전략과 기대효과 조사분석(A+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27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1. 블로그 마케팅이란?

2. 블로그 성공전략

3. 블로그 마케팅의 기대효과

4. 블로그 마케팅의 궁금한점

5. 결 론
본문내용
1. 블로그 마케팅이란?

블로그,21c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의 패러다임!
순수 커뮤니티 마케팅!! 블로그
왜 열광할 수 밖에 없는가?
인터넷은 이제 더 이상 좋은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에 힘을 기울리지 않는다.
컨텐츠가 중심인 인터넷 세상은 더 이상 인터넷이 아닌 것이다..
인터넷의 시대적 흐름,e-다음 마케팅은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의 패러다임을 열어갈
‘ 커뮤니티’바로 그것이다.
고객의 마음을 얻어내는 온라인 커뮤니티 전략,
새로운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에
새로운 마케팅 도구로서 각광 받고 있는 커뮤니티 마케팅- 블로그 !!
간단하게 말하자면 블로그를 이용한 상품홍보수단을 말한다.
인터넷이 상용화된 이래, 사람들의 인터넷 사용비율이 높아지면서 온라인을 통한 홍보방법과 그에 따른 전략이 늘어나기 시작했다. 이러한 온라인을 통한 마케팅방법을 온라인마케팅이라 하는데, 일반적인 마케팅 전략에 비해 저렴하게 시작이 가능하고 마케팅 중에도 피드백이나 모니터링이 용이한 편이며 그 효과도 일반적인 마케팅에 뒤지지 않는 홍보 효과를 보여준다. 이러한 온라인마케팅전략 중 블로그의 정보 전달 기능을 상품 홍보의 라인으로 끌어들인 것이 바로 블로그마케팅이다.
간단히 블로그마케팅을 정의하자면 블로그를 통해 회사, 혹은 상점의 강점이나 물건을 홍보함으로서 많은 사람들이 이를 접하게 하여 광고 효과를 불러일으키는 온라인마케팅의 한 방법이라 할 수 있다.
온라인마케팅의 일종으로서 인식되고 있으며 다른 온라인마케팅에 비해 유지 및 피드백이 편하기 때문에 현재 많은 브랜드업체나 온라인마케팅회사에서 블로그마케팅에 대한 관심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세스코 CESCO 브랜드분석과 세스코 마케팅전략 분석및 세스코 경영전략과 향후나아가야할 방향,느낀점
  • 성공요인에 대한 분석에서 여러 답변을 제시해 주고 있다. 지식경영, R&D, 마케팅전략, 인적자원관리 등의 많은 요소의 혁신은 인터넷을 이용하여 더욱 효과적으로 나타났다. 이를 토대로 보고서에서는 세스코의 성공요인, 경영성과, 향후전망을 구체적인 전략과 변화를 알아보겠다.1-2. 기업 개요회사명세스코대표자전순표, 전찬혁설립일1976년 12월 1일사업자등록번호212-82-05946자본금5,000,000,000원직원수1502명업 종소독 및 구충 외홈페이지www.

  • CESCO 세스코 마케팅 성공분석
  • 성공요인에 대한 분석에서 여러 답변을 제시해 주고 있다. 지식경영, R&D, 마케팅전략, 인적자원관리 등의 많은 요소의 혁신은 인터넷을 이용하여 더욱 효과적으로 나타났다. 이를 토대로 보고서에서는 세스코의 성공요인, 경영성과, 향후전망을 구체적인 전략과 변화를 알아보겠다.1-2. 기업 개요회사명세스코대표자전순표, 전찬혁설립일1976년 12월 1일사업자등록번호212-82-05946자본금5,000,000,000원직원수1502명업 종소독 및 구충 외홈페이지www.

  • [금융경영학] 씨티은행과 한미은행의 인수합병(M&A)의 과정및 결과, 시사점
  • 효과를 창출할 수 있는 조합에 대한 분석이 활발하게 이루어진 시기였다. 5) 하나은행 서울은행 합병2002년 9월 하나은행이 서울은행을 인수합병 하는데 성공했다. 후에 성공적인 인수합병을 위해서는 인수합병 기업의 선정부터 조사, 인수합병의 실행 및 마무리의 모든 인수합병단계에서 대상 기업의 인사관리 혹은 인적자원관리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이후에 나타날 수 있는 시너지효과에 대한 치밀한 예측이 있어야 한다는 과제를 남기기도 했지만

  • [사업계획서] 노인시설(실버타운) 사업계획서
  • 및 전문가를 정규직으로 공개채용 한다. 주 고객이 노인이므로 전문성뿐만 아니라 봉사에 대한 기본적인 자질을 소양하고 있는 인재를 채용한다.▶ 본사 ▪ 마케팅- 홍보 및 디자인 : 경영학 전공자, 디자인 전공자- 유통 : 경영학, 마케팅 관련 전공자▪ 인사 - 직원 및 고객관리 : 경영학 전공자- 경영정보 시스템 : 경영정보 전공자▪ 재무 - 전산세무 자격 보유자, 사무용 프로그램 운영 우수자▪ 생산- 프로그램 관리: 프로그램 운영 우수자- 식

  • 조직행위이론 사례분석
  • 조직행위이론 사례분석목 차I. 서 론II. 조직행위이론 사례분석1. 다면평가제2. 동 기 부 여3. 리 더 십4. 조직시민행동(OCB)5. 집 단 사 고6. 팀 제 도 입7. 학 습 조 직(LO)III. 결 론IV. 참고문헌첨부(팀원 활동내용)I. 서 론경영학은 이론적이면서도 실천적인 학문이다. 경영학의 한 기초학문인 경제학이 이론과학의 성격을 강하게 지니고 있는데 반하여 경영학은 경제이론을 실천목적에 응용한 응용과학이며 과학을 위한 과학이 아니라 실천을 위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