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605) |
레포트 (605) |
방송통신대 (9)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460) |
사업계획서 (1)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605)
[경영학] 센스마케팅을 읽고 나서 요약정리 및 감상문(A+자료)
마케팅의 뿌리는 인간의 마음을 이해하는 데서 출발한다.-갈등의 해소조직 내의 대인갈등은 주로 공동으로 추구해야 할 목표와 개인의 목표 사이에 괴리감이 발생했을 때 나타난다.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의 차이에서도 갈등이 일어난다. 즉 일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상사와 동료 간에 갈등이 빚어진다
14페이지 | 2,000원 | 2009.11.27
[감상문] 감각마케팅을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A+자료)
Report( 감각마케팅을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 )1. 책 소개감각마케팅이란 감각을 통해 뇌에 각인된 것은 쉽게 잊혀지지 않는다는 뇌 과학의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인간의 오감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자극과 그에 따른 소비자들의 반응을 밝혀내 기업의 제품, 서비스,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적절
20페이지 | 2,000원 | 2009.11.30
[감상문] 레드마케팅을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A+자료)
빨간색 택시는 하나도 없다. 흐린 날이나 비가 오는 날에는 자가용과 택시가 구분이 잘 가지 않는다. 만일 택시에 레드를 사용한다면 사람들 눈에 좀 더 잘 들어오지 않을까? 마케팅적 관점에서 고려해 볼 때 택시가 영업을 잘 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눈에 잘 띌 수 있는 레드의 사용은 효과적일 것이다.
12페이지 | 2,000원 | 2009.11.30
[감상문] 자동차 정비업 경영과 마케팅을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A+자료)
마케팅 전략 Ⅵ.재무관리 Ⅶ.경영분석 Ⅷ.부분정비업의 환경변화와 대응 부록Ⅰ. 부분정비사업자가 알아둬야 할 법률지식 123가지 Ⅱ. 한국자동차부분정비사업조합연합회 현황 및 정부 질의?회신 모음Ⅲ. 정비업 관련 업체 현황 3.고객만족*고객의 의사결정에서 의사결정단계 5가지1단계-문제의
10페이지 | 2,000원 | 2009.11.30